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 OST 노래모음 입니다.

 

식샤를 합시다3 ost 케이시의 '같은 기억'이 발표 됐습니다. '같은 기억'은 주인공들의 달달한 로맨스를 담아낸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에 케이시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 ost 헤일리의 '어디서 뭐해요'가 발표 됐습니다. '어디서 뭐해요'는 주인공들의 설레이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신인 싱어송라이터 헤일리가 참여한 곡이라고 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 ost 블락비 태일의 '설렘각'이 발표 됐습니다. '설렘각'은 상큼하고 밝은 멜로디에 블락비 태일의 보컬이 더 해진 곡으로 극의 주인공들의 밀고 당기며 설레이는 감정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 OST 양요섭의 '그래도 나'가 발표 됐습니다. '그래도 나'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양요섭의 절제된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 ost 여자친구 유주의 '이 노래만'이 발표 됐습니다. '이 노래만'은 극의 주인공인 백진희 마음을 나타낸 곡으로 간결한 피아노 선율위에 유주의 가창력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 ost 이든의 '궁금해'가 발표 됐습니다. '궁금해'는 극의 주인공인 구대영(윤두준)과 이지우(벡진희)의 알 듯 모를 듯한 관계를 담아낸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에 이든의 감정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 OST 온앤오프의 '축제'가 발표 됐습니다. '축제'는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강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의 먹방 포인트를 재치 있게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라고 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는 tvN월화드라마로 지난 16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4회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식샤를 합시다3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면서 스무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출연진으로는 윤두준, 백진희, 이주우, 안우연, 병헌 등이 출연중 입니다.

 

 

 

tvN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의 OST '케이시 - 같은 기억'이 발매된다.

'같은 기억'은 드라마 "쌈,마이웨이", "병원선", "혼술남녀" 등 수많은 OST 곡을 만든 이종수 작곡가가 정성들여 작곡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아리밴드의 아리와 케이시가 공동 작사로 참여한 곡으로,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미디움 발라드 곡인 '같은 기억'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달달한 로맨스를 한층 아름답게 부각시켜 준다.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OST '헤일리 - 어디서 뭐해요'가 발매된다.

그 여섯 번째 OST '어디서 뭐해요'를 부른 '헤일리'는 뉴욕의 Colgate 대학에서 음악을 전공한 신인 싱어송라이터로, 깨끗하고 기분 좋은 목소리로 극 중 주인공들의 두근대는 마음을 잘 표현했다. 특히 이번 '어디서 뭐해요'는 최근 각광 받는 프로듀서 '키겐'이 작곡에 참여하여 무게를 더한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Part 5 '태일(블락비) - 설렘각'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태일과 잘 어울리는 ‘설렘각’은 상큼하고 통통튀는 미디움 템포 곡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밀고 당기며 설레는 감정을 잘 나타낸다. 길구봉구의 ‘나만 혼자’, 범키의 ‘돌아가도 돼’ 등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팝키드’가 작곡한 곡이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Part 4 '양요섭(하이라이트) - 그래도 나'

기타와 목소리만으로 구성된 1절로 시작하는 양요섭의 '그래도 나'는 담담하면서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심플한 리듬으로 미니멀하게 구성돼 절제미가 돋보인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Part 3 '유주(여자친구) - 이 노래만'

유주가 참여한 '이 노래만'은 간결한 피아노 위에 풍성한 스트링 앙상블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극 중 윤두준을 향한 백진희의 마음을 그려낸 애틋한 가사를 담고 있으며 가창자로 참여한 여자친구의 메인보컬 유주 역시 그동안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내려놓고 감성이 깃든 따뜻한 목소리로 두 주인공의 감정을 서정적으로 표현해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Part 2 '궁금해'

이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Part 2는 이든(EDEN)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한 곡으로 심플한 기타 반주에 이든(EDEN) 특유의 멜로디와 코러스 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움 발라드로, 극 중 구대영(윤두준)과 이지우(백진희)의 알 듯 모를 듯한 관계를 잘 반영한 곡이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Part 1 ‘축제 (Your Day)’ 발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첫 번째 OST ‘축제 (Your Day)’가 발매됐다.

첫 회부터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메인 테마곡 ‘축제 (Your Day)’는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강렬한 리듬 위에 펼쳐지는 신스리프가 인상적인 곡이다.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세련된 EDM 사운드와 후반부 떼창 포인트가 흥겨움을 자아낸다. 

‘널 휘휘 저었던, 졸이고 애태웠던 걱정들’ ‘얼음처럼 꽁꽁 얼렸던 그날의 기억도 모두 던져봐’ 등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먹방 포인트를 재치 있게 담아낸 가사가 매력을 더한다.

'청량돌' 온앤오프가 참여한 '축제 (Your Day)'는 또오해영 OST '너였다면', Yellow OST '짙어져', 연플리2 OST '있잖아' 등으로 유명한 프로듀싱팀 1601과 이창섭(BTOB)의 'Falling'을 쓴 김호경이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효진·이션·제이어스·와이엇·MK·유·라운으로 구성된 대세 그룹 온앤오프는 지난 7월 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유 컴플리트 미(You Complete Me)’를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케이시 - 같은 기억 - 가사보기

 

2. 헤일리 - 어디서 뭐해요 - 가사보기

 

3. 태일(블락비) - 설렘각 - 가사보기

 

4. 양요섭(하이라이트) - 그래도 나 - 가사보기

 

5. 유주(여자친구) - 이 노래만 - 가사보기

 

6. 이든 - 궁금해 - 가사보기

 

7. 온앤오프 - 축제 - 가사보기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케이시 - 같은 기억 - 가사보기

 

늘 스쳐가는 바람에 익숙한 너의 향기가
지나간 시간에 두눈을 감는다

아무도 모르는 나의 스토리
같은 시간속 같은 기억의 시간들
희미하게 보이는 너의 모습이
그렇게 언제나 니가 있었어

오~오~오~
너는 거기에 있었어
오~오~오~
항상 내 곁에 있어

저 멀리 기억 속 한 조각
가장 빛이 나 눈부셨던 순간
잔잔한 내 호수에 너란 파동이 일어
숨을 멈추게 돼 그대로 slow deep
너에게 다다를수록 깊어진 떨림
발끝부터 전해지는 그때의 설레임
fade in 점점 선명해진 형태가
날 끌어당겨 그대로 fade out


늘 끝이없는 하루가 내게서 멀어진대도
떠나간 시간은 추억으로 남아

아무도 모르는 나의 스토리
같은 시간속 같은 기억의 시간들
희미하게 보이는 너의 모습이
그렇게 언제나 니가 있어

마지막 너의 모습이 점점 더 빛이 바래지는 날
나를 밝게 비춰주고 밝혀주네
서투른 나의 맘속에 점점 더 들어 오는 날에
바람이 날 감싸주네 그때 처럼


꼬깃꼬깃 접어 숨겨논 맘을
고이고이 품에 간직해둘게
나 더 할 나위 없어
나 더 바랄 것 없어
먼훗날에 또 봐요 babe
꼬깃꼬깃 접어 숨겨논 맘을
고이고이 품에 간직해둘게
나 더 할 나위 없어
나 더 바랄 것 없어
먼훗날에 또 봐요 bye bye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