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의 약속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입니다. 신과의 약속 ost 노래모음 입니다.

 

신과의 약속 ost 태사비애의 '신과의 약속'과 한살차이의 '사랑이란'이 발표 됐습니다.

 

신과의 약속 ost 영지의 '이럴거면'이 발표 됐습니다. '이럴거면'은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후 그 빈자리때문에 아파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가창자로 참여한 영지의 섬세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라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ost 제이세라의 '꿈에서 만나요'가 발표 됐습니다. '꿈에서 만나요'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제이세라의 담백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사랑했던 사람과 이별 후 그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라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ost 멜로디데이 여은의 '하루만 돌려줘요'가 발표 됐습니다. '하루만 돌려줘요'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애절한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멜로디데이 여은의 감성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예전 연인의 곁에 있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ost 허영생의 '거짓말'이 발표 됐습니다. '거짓말'은 이별 뒤에 다시 돌아올지 모른다는 희망으로 자신의 마음을 되뇌이는 애절한 가사와 가창자로 참여한 허영생의 가창력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ost 이미쉘의 '전부였더라'가 발표 됐습니다. '전부였더라'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이미쉘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별뒤에 느껴지는 그리움에 대해 이야기한 곡이라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ost 송하예의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가 발표 됐습니다.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는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사운드에 송하예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으로 이별뒤 그리움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사랑에 대해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ost Sanha의 '들리나요'가 발표 됐습니다. '들리나요'는 간결한 피아노 선율에 세련된 스트링 사운드가 더 해진 곡으로 사랑했던 이와 헤어진 후 느끼는 감정을 덤덤하게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ost 임재현의 '마취가 됐나봐'가 발표 됐습니다. '마취가 됐나봐'는 서지영(한채영)과 헤어진 후 밀려오는 김재욱(배수빈)의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선율에 임재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소향의 '마지막 약속'이 발표 됐습니다. '마지막 약속'은 백혈병에 걸린 아들을 지키기 위한 한채영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소향의 절제된 감정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은 MBC주말드라마로 지난달 24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12회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신과의 약속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48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한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황석현 등이 출연중 입니다.

 

 

 

태사비애 “신과의 약속” 그 애절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이 신께서 허락한 시간이라면 그시간 만큼은 사랑만 하다가 가는게 맞다 라는 내용으로 작사는 태사비애 전곡 작사가 김성채가 직접 참여 하였다.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한살차이’ [신과의 약속] OST] "사랑이란"

사랑에 대한 정의를 유려한 표현으로 담아낸 곡 ‘사랑이란’은 한살차이 성희의 담백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발라드 퀸 ‘영지’, MBC '신과의 약속' OST "이럴거면"

사랑하는 이를 잃은 후, 도무지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에 아파하는 마음을 절절하게 그린 곡 ‘이럴거면’은 영지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표현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감성발라더 ‘제이세라 (J-cera) ’, MBC '신과의 약속' OST "꿈에서 만나요"

헤어진 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가사가 담긴 곡 ‘꿈에서 만나요’ 는 다소 담백한 보컬에서 절절하게 이어지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클래시컬한 편곡이 돋보인다.

 

여은 (멜로디데이) [신과의 약속 OST Part.7]

할 수 만 있다면 이별 하루 전이라도 돌아가 연인의 곁에 있고 싶어 하는 여인의 애절함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스트링과 피아노 그리고 어쿠스틱 기타로 진행되는 전반부의 서정적이고도 잔잔한 감성과 풀 세션으로 진행되는 후반부의 강렬함이 대조를 이루며 슬픔과 애절함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SS501 ‘허영생’, MBC '신과의 약속' OST "거짓말".

믿기지 않는 이별 뒤에 다시 돌아올지 모른다는 희망으로 자신에게 거짓말을 되뇌는 절절한 가사가 담긴 곡 ‘거짓말’은 허영생의 탁월한 곡 해석력과 가창력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독보적인 소울 ‘이미쉘’, MBC '신과의 약속' OST "전부였더라"

예기치 못한 이별뒤에 느껴지는 진한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 ‘전부였더라’는 이미쉘의 섬세함과 호소력이 고루 담긴 웰메이드 발라드 곡이다.

최근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이미쉘의 I can sing’으로 화려하게 복귀한 이미쉘은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게 탁월한 곡 해석력과 감성으로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

 

차세대 OST 퀸 ‘송하예’, MBC '신과의 약속' OST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이별뒤에 숱한 그리움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사랑하는 이의 빈자리를 절절한 가사로 녹여낸 곡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는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송하예의 음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신과의 약속 OST Part.3] Sanha - 들리나요

‘들리나요’는 헤어지고 난 후의 감정을 덤덤하게 표현하는 곡으로서, 간결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여 후반부에서는 고급스러운 스트링 라인과 세련된 리듬으로 진행되면서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그 감정의 깊이를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들리나요’의 전반부에서는 헤어진 심정을 행복한 추억을 회상하며 표현해 내었다면, 후반부에서의 보고 싶어하는 지금의 느낌을 ‘Sanha’의 절제된 보이스로 표현하였고, 특히 후반부의 감정적이면서 세련된 현의 선율에 ‘Sanha’의 애틋하면서도 슬픈 감성을 섬세한 가창력이 더하여져 더욱 이 노래의 깊이를 풍부하게 표현하였다.

 

임재현 [신과의 약속 OST Part.2].

'마취가 됐나봐’는 한채영과 헤어진 후 밀려오는 배수빈의 안타까운 마음을 나타낸 발라드 곡으로, 곡의 전반부는 스트링과 피아노 그리고 어쿠스틱 기타의 심플한 구성에 가수 임재현의 덤덤하면서도 호소력있는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따뜻한 슬픔이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다. 곡의 후반부에는 스트링의 강한 대선 위에 모든 선율 악기와 리듬 악기가 build-up 되면서 애절함과 극에 찬 슬픔이 강하게 표출되었다.

 

MBC 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의 첫 번째 OST 공개! 

한채영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신과의 약속' (연출 윤재문 극본 홍영희)의 첫 번째 OST는 국내외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는 명품 보컬리스트 소향의 '마지막 약속'이다.
 
곡의 제작 단계에서부터 오직 소향만을 위해 만들어진 이 곡에서 소향은 절제된 감정과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완벽한 곡 해석 능력을 보여줬다. 더불어 가사에 깊은 감정 이입을 하며 녹음을 하는 도중에 눈물을 흘리면서까지 열창을 해 녹음실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마지막 약속'은 백혈병에 걸린 아들을 지키기 위한 한채영의 간절한 마음을 나타낸 발라드 곡으로, 잔잔하게 시작하여 갈수록 다이나믹하게 펼쳐지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신과의 약속'의 음악감독이자 '별에서 온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 등의 수많은 작품을 이끌었던 전창엽 음악감독과, '케이윌', '김나영' 등과 작업한 안수완 작곡가가 탄생시킨 '마지막 약속'은 드라마와 더불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 할 것이다. 아픈 자식을 살리기 위한 과정을 그린 드라마 '신과의 약속'은 모성과 인간의 기본적 윤리에 대하여 많은 시사점을 제시할 것이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태사비애 - 신과의 약속 - 가사보기

 

2. 한살차이 - 사랑이란 - 가사보기

 

3. 영지 - 이럴거면 - 가사보기

 

4. 제이세라 - 꿈에서 만나요 - 가사보기

 

5. 여은(멜로디데이) - 하루만 돌려줘요 - 가사보기

 

6. 허영생 - 거짓말 - 가사보기

 

7. 이미쉘 - 전부였더라 - 가사보기

 

8. 송하예 -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 가사보기

 

9. Sanha - 들리나요 - 가사보기

 

10. 임재현 - 마취가 됐나봐 - 가사보기

 

11. 소향 - 마지막 약속 - 가사보기

 

 

신과의 약속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태사비애 - 신과의 약속 - 가사보기

 

사랑이 원래 그런가봐요
연습에 예고 따윈 없어서
머리는 싫어도 가슴이 시키네요
그게 그냥 그렇게 되네요

이별도 원래 그런거 겠죠
준비랑 연습 따윈 없어서
가슴이 아파도 가슴이 찢어져도
그냥 참고 살아야 하네요

보고싶어도 꾹 참아볼게요
울고 싶어져도 이 가슴치며 참을게요
숨이 막혀서 턱턱 숨이 막혀도
언젠가는 헤어지는 거니까

신께서 허락해준 시간만
우리가 사랑할수 있다면
사랑만 하다가 죽는 것이 맞는데
왜 그렇게 다른거야 정말

보고싶어도 꾹 참아볼게요
울고 싶어져도 이 가슴치며 참을게요
숨이 막혀서 턱턱 숨이 막혀도
언젠가는 헤어지는 거니까

천년동안 우리 못만나도 결국 신이 허락할꺼야

보고싶어도 꾹 참아볼게요
울고 싶어져도 이 가슴치며 참을게요
숨이 막혀서 턱턱 숨이 막혀도
언젠가는 헤어지는 거니까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