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가 돌아왔다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노래모음 입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에이프릴의 'Magic Dream'이 발표 됐습니다. 'Magic Dream'은 경쾌한 리듬에 다양한 악기들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가창자로 에이프릴이 참여한 곡이라고 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최상엽의 '걷다보면'이 발표 됐습니다. '걷다보면'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최상엽의 담백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모트의 '배웅'이 발표 됐습니다. '배웅'은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감정은 아니고 썸의 설레임도 아닌 단계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가창자로 참여한 모트의 자작곡이라고 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라붐 소연과 딘딘의 '사랑일까'가 발표 됐습니다. '사랑일까'는 남녀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에 쓰여진 곡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라붐 소연의 맑은 음색과 딘딘의 매력적인 랩이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여자친구 유주의 '눈꽃사랑'이 발표 됐습니다. '눈꽃사랑'은 극의 주인공들의 애절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에 여자친구 유주의 뛰어난 가창력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스텔라장의 'Love Story'가 발표 됐습니다. 'Love Story'는 매력적인 기타 사운드에 스텔라장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진 곡으로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은 설레이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황치열의 '듣고 있니'가 발표 됐습니다. '듣고 있니'는 떠나간 사람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잔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황치열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워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ost 서교동의 밤의 'Blue SKY'가 발표 됐습니다. 'Blue Sky'는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멜로디와 서교동의 밤 멤버 다원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빅스 켄의 '나랑 만나볼래요'가 발표 됐습니다. '나랑 만나볼래요'는 빅스의 켄이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달콤한 분위기의 멜로디에 켄의 달콤한 보이스가 더 해진 곡으로 듣는 이들로 하여금 이 추운 겨울에 따스함을 안겨줄 곡이라고 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SBS월화드라마로 사의찬미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로 오늘 첫방송을 시작합니다. 복수가 돌아왔다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3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퇴학을 당한 강복수(유승호)가 어른이 돼 학교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 다른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는 엉뚱하면서도 따뜻한 감성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등이 출연중 입니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9

이번에 공개되는 '에이프릴 (APRIL)'의 'Magic Dream'은 빠른 템포의 펑키한 댄스 곡으로 피아노, 브라스, 스트링, 콘트라베이스 등의 악기들에 강렬한 신스음, 경쾌한 리듬이 더해진 곡이다. 어쿠스틱한 악기들의 따듯함에 신스 계열 악기들의 청량함이 더해져 희망적인 메시지를 보여주는 이 곡은 어쩌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악기들이 만나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SBS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8

이번 OST PART. 8의 주인공은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 진출한 이후 드라마 OST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싱어송라이터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수 최상엽이 '걷다보면’ 이라는 곡으로 참여하였다. ‘걷다보면’은 기존에 발매되었던 OST 곡들과 함께 최상엽 특유의 감성으로 드라마의 감정선에 더욱 더 몰입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7

이번 모트(Motte)의 '배웅'은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감정은 아직 아니고, 좋아하게 될지도 모르는 단계의 가사로, 아직 썸의 설렘도 아닌 단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6. 소연 (라붐) X 딘딘의 ‘사랑일까’

'사랑일까'는 '소연'의 맑은 보이스와 '딘딘' 특유의 멜로디컬한 랩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 낸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복수가 돌아왔다"의 남녀 주인공인 복수(유승호 분)와 수정(조보아 분)의 러브라인 전개에 힘을 보태는 역할을 할 것이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5. 유주 (여자친구)의 ‘눈꽃사랑’

이번 SBS 월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5. 유주의 ‘눈꽃사랑’은 아름다운 멜로디 선율과 기타, 스트링의 풍부한 앙상블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유주의 가창력과 따뜻한 감성이 극중 주인공들의 애틋하면서도 애절한 감정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주고 있다.

 

'스텔라장 (Stella Jang)'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4]

이번에 공개되는 '스텔라장(Stella Jang)'의 'Love Story'는 무드 있는 일렉기타와 소박한 통기타 사운드가 공명을 이루며, 도시적인 감성과 내추럴한 감성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는 미디엄 템포의 어반 알앤비(urban R&B) 장르의 곡이다. 운명처럼 다가 온 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은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러브테마 'Love Story'는 자신의 앨범은 물론 CF음악,예능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텔라장(Stella Jang)'이 가창에 참여하여 청량한 목소리로 곡의 퀄리티를 한층 더해주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3

‘듣고 있니’는 떠나간 사람을 잊지 못해 하염없이 그리워하는 쓸쓸한 남자의 가슴 속 얘기를 담은 곡으로 무게 있는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 그리고 탄탄한 황치열의 보이스가 더해져 가슴 시린 이 겨울, 사랑 받기 충분한 호소력 짙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서교동의 밤'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2]
‘Blue Sky’는 ‘서교동의 밤’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세련되고 몽환적인 사운드가 ‘다원’의 목소리와 만나 말없이 내 곁을 지키는 파란 하늘을 통해 어디서든 옛사랑과 함께 바라볼 수 있는 추억과 아쉬움을 담아내는 노래로 그리움의 정서를 고스란히 녹여내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1 ‘켄 (VIXX)’의 ‘나랑 만나볼래요' 

글로벌한 인기와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빅스(VIXX)의 리드보컬 켄이 올 겨울 마지막 감성 로맨스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의 대망의 첫 주자로 나선다!
깔끔한 이미지와 빼어난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계 대세배우로 자리매김한 유승호와 조보아가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방영전부터 인기몰이를 시작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 드라마이다.
첫번째 OST '나랑 만나볼래요'는 신디사이저등의 전자악기를 배제한 언플러그드(UNPLUGGED)계열의 미디움 템포곡으로 아주 달콤한 분위기의 기타와 켄 (VIXX)의 눈녹듯 달달한 목소리로 드라마 몰입도를 높여줄 것이다 
'나랑 만나볼래요'는 최근 “라이브 OST” '첸백시 (EXO-CBX)’ 의 'Someone Like You' 와 “슈츠”, “설렘주의보” 등 여러 드라마 OST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이용민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올 겨울의 마지막 감성 로맨스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의 첫번째를 장식할 '나랑 만나볼래요'는 리스너들과 시청자들의 귀를 행복하게 만들 것이며 올 겨울 모든 이들의 가슴에 따뜻함을 안겨줄 것이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에이프릴 - Magic Dream - 가사보기

 

2. 최상엽 - 걷다보면 - 가사보기

 

3. 모트 - 배웅 - 가사보기

 

4. 소연(라붐), 딘딘 - 사랑일까 - 가사보기

 

5. 유주(여자친구) - 눈꽃사랑 - 가사보기

 

6. 스텔라장 - Love Story - 가사보기

 

7. 황치열 - 듣고있니 - 가사보기

 

8. 서교동의 밤 - Blue Sky - 가사보기

 

9. 켄(빅스) - 나랑 만나볼래요 - 가사보기

 

 

복수가 돌아왔다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에이프릴 - Magic Dream - 가사보기

 

콩닥콩닥 내 심장이 떨려오는 걸
부끄럽게 얼굴이 빨개
자꾸만 빨개져
어머 어머 내 마음이 설레이는 걸
도대체 어떡해야 해
I don’t know what to do

마치 첫사랑 했던 그 날처럼
네 얼굴 떠올라 왜 이럴까 나 몰라
서랍 속의 너의 사진을 꺼내면
지난날에 잠시 빠져 난

기억 속 우리 나누었던
너와 나의 사랑이 생각나니
아무 걱정 없던 그날들
자꾸만 그때가 생각나
Let’s go back to the love

오늘부터 너를 다시 좋아하나 봐
I can’t forget you
and always I want you
추억 속에 숨어 있던 첫사랑이
은근슬쩍 피어나나 봐

Like a magic dream
Like a magic dream
꿈도 꾸지 않았던 첫사랑이
Like a magic dream
Like a magic dream
다시 내게 찾아왔는 걸

뭐야 뭐야 내 가슴이 왜 이런 걸까
대체 왜 주책없이 자꾸만 뛰기만 해 oh
짜릿해 짜릿해 몸에 전기가 흘러
도대체 나 어떡해야 해

이게 맞을까 몰라 다시 널 사랑하는 게 답일까 몰라
할까나 말까나 할 거면 그냥 해보고 말래 몰라
머리론 아냐 생각해도 내 마음은 자꾸만 say yeh
또다시 상처만 받을까 힘들까 걱정이 돼요

추억 속 함께 그려왔던
너와 나의 미래가 떠오르니
잠시 떨어져 있었지만
또 다시 펼쳐질 것 같아
Let’s go back to the love

오늘부터 너를 다시 좋아하나 봐
I can’t forget you
and always I want you
추억 속에 숨어 있던 첫사랑이
은근슬쩍 피어나나 봐

Like a magic dream
Like a magic dream
꿈도 꾸지 않았던 첫 사랑이
Like a magic dream
Like a magic dream
다시 내게 찾아왔는 걸

첫사랑은 이뤄질 수 없다고 얘길 하는데
내게 이렇게 다가온 넌 어떤 생각인 거야

벌써 내 맘 너를 사랑하고 있나 봐
I can’t forget you
and always I want you
추억 속에 묻어놨던 첫사랑이
은근슬쩍 피어나나 봐

Like a magic dream
Like a magic dream
꿈도 꾸지 않았던 첫 사랑이
Like a magic dream
Like a magic dream
다시 내게 찾아왔는 걸

Like a magic dream
Like a magic dream
기억속에 품었던 첫 사랑이
Like a magic dream
Like a magic dream
다시 내게 찾아왔는 걸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