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노래모음, 가사보기 [최신가요]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주현미의 '야래향'이 발표 됐습니다. '야래향'은 1944년 중국 구사 이향란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동양적인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주현미의 맑은 음색과 감성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하나뿐인 내편의 후속작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KBS2TV주말드라마로 지난달 23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10회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0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김해숙, 김소연, 홍종현, 유선, 기태영, 주현, 박정수, 김하경, 최명길 등이 출연중 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KBS 2TV 주말드라마) OST Part.1] - 야래향 (YE LAI XIANG)

 
“어젯밤 꿈처럼 선명하지만, 다시 돌아갈 수 없는 행복했던 그 날을 추억하며”
흩날리는 꽃향기와 같이 들으면 들을수록 기분 좋아지는 주현미의 [야래향 (YE LAI XIANG)]
 
"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등 수 많은 히트곡들로 오랜 시간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 '주현미'가 화제의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통해 리스너들의 그리운 옛 추억을 강제소환한다.
 
“야래향 (YE LAI XIANG)”은 1944년, 중국 가수 '이향란'의 대표곡으로 동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대만의 인기가수 ‘등려군’의 리메이크로 재조명받았다. 또한 국내에서도 '주현미'를 포함한 여러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면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로 재탄생한 “야래향 (YE LAI XIANG)”은 음악감독 ‘개미’의 현대적인 감성과 원곡의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어쿠스틱한 연주로 재구성되었으며, 경쾌한 룸바 리듬과 동양적인 멜로디가 결합된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우아함이 느껴지는 ‘주현미’의 맑은 음색과 짙은 감성이 곡의 깊이 감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주현미 - 야래향 - 가사보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노래모음, 가사보기 [최신가요]

 

 

 

주현미 - 야래향 - 가사보기

꿈처럼 아름답던 날
그날에 날 담아보네
언제나 내 맘속에 그림처럼
숨 쉬는 꽃잎의 향기 같아

언젠가 잊혀지겠지
그런 게 인생인 거야
아련한 기억 속에 묻어둔 시처럼
자꾸만 흐려지네

Ye Lai Xiang 바람에 실려
Ye Lai Xiang 꽃잎에 담아
아아아 닿을 수 있겠지
꿈결 같던 그때로

가만히 뒤돌아보니
우리가 걷던 그 길엔
꽃잎은 피고 지고 계절은
또 바뀌고 내 모습도 바뀌었네

되돌아 갈 순 없겠지
그런 게 인생인 거야
지금 난 행복하네 꿈꿔오던 향기가
내 앞에 춤을 추네

Ye Lai Xiang 바람에 실려
Ye Lai Xiang 꽃잎에 담아
아아아 닿을 수 있겠지
꿈결 같던 그때로

Ye Lai Xiang
Ye Lai Xiang
Ye Lai Xiang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