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Top100 멜론 2019년 4월 2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가요]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최신가요top100, 최신노래모음, 멜론 4월 2주차 top100 노래듣기모음 입니다. 멜론 4월 2주차 top100 1위는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봄'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만, 봄'은 지난 2일 발표된 볼빨간사춘기의 EP앨범 [사춘기집 I 꽃기운]의 타이틀 곡 중 하나로 플럭신스의 반복되는 리프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따스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 해진 곡이며 사춘기 소녀의 사랑스러운 마음을 볼빨간사춘기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최신가요top100 2위는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새로운 EP앨범 [Kill This Love]로 컴백을 한 블랙핑크는 자신들의 타이틀 곡인 'Kill This Love'로 2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Kill This Love'는 강렬한 리듬과 드럼 사운드에 각 멤버들의 랩과 보컬이 더 해진 곡으로 블랙핑크만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최신노래모음, 멜론 4월 2주차 top100 3위는 오랜만에 싱글앨범을 발표한 태연의 '사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계'는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사운드에 태연의 감성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서로 사랑했지만 어느 순간 서로에게 무뎌져가며 이별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4위는 볼빨간사춘기의 또 다른 타이틀 곡인 '별 보러갈래?'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5위는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 엑소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가 자리하고 있으며 6위는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가, 7위는 장범준의 '노래방에서', 8위는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 9위는 엔플라잉의 '옥탑방', 10위는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신발라드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댄스곡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걸그룹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드라마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Top100 멜론 2019년 4월 2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가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