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3월 2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벌써 3월 둘째주가 시작이 됐습니다. 또한 헌법재판소에서 이뤄 탄핵심판에 대한 결과가 이번주에 발표가 될거라고 언론에서 나오던데 과연 발표가 될 것인지도 궁금하며 이로인해 이번 3월 둘째주 기다림의 한 주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럼 멜론차트 3월 2주차 노래모음입니다.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여자친구의 신곡 'FINGERTIP(핑거팁)'이 발표가 됐습니다. 여자친구의 'FINGERTIP(핑거팁)'은 13시 기준으로 4위를 차지하며 순위에 진입을 했습니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트와이스의 'KNOCK KNOCK(낙낙)'이 1위를 태연의 'Fine'이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트와이스와 태연이 1위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으며 여자친구의 'Fingertip(핑거팁)'이 이들의 순위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해집니다.

 

10위권내 순위는 지난주와 비슷하게 레드벨벳의 'Rookie',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 백현의 '비가와', 크러쉬의 'Beautiful', 방탄소년단의 '봄날', 블락비의 'Yesterday',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 말해'가 10위권내에서 각축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유튜브채널도 많이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여자친구 - FINGERTIP(핑거팁)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태연 - 'Fine'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신현희와김루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걸그룹 노래모음 (2017년)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3월 2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