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4월 3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4월 3주차 top100 노래모음 입니다. 4월의 셋째주가 시작된 오늘. 아침부터 부슬부슬 비가 내렸지만 지금은 오지 않고 있습니다. 비가 내려서 그런지 다른 날보다 공기가 맑은거 같습니다. 북한의 미사일 실험과 미국의 대북제재, 대선후보 선거활동, 전 대통령 구속기소 등 정말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고 요즘입니다. 어서 빨리 나라가 안정이 되어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멜론 top100 모음 4월 3주차 1위는 아이유의 '사랑이 잘'이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지난주 발표된 지코의 'She's a Baby'가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위너의 'REALLY REALLY', 아이유의 '밤편지'가 3위와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크툽이 'Marry Me'는 꾸준히 상승을 하며 5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주 발표한 효린과 창모의 'BLUE MOON(블루문)'이 9위에 진입하여 있습니다.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공민지의 '니나노', 화사(마마무)와 에스나의 'Love Comes(러브컴즈)', '딘딘의 '외로워서 죽음', 라붐의 '휘휘(hwi hwi)'가 발표가 됐으며 이번주 19일에는 이해리의 첫 솔로앨범이, 20일에는 정기고와 레디의 정규앨범, 21일에는 아이유의 정규앨범이 발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번 한 주도 즐거운 일들만 있기를 바라며 유튜브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공민지 '니나노'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라붐 '휘휘(hwi hwi)'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화사(마마무), 에스나 '러브컴즈(Love Comes)'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4월 3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