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5월 1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5월 1주차 top100 듣기 입니다. 2017년 5월이 시작 됐습니다. 5월의 첫날부터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며 반팔, 반바지를 입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봄이 언제인지 모르게 벌써 여름이 다가온 거 같습니다. 황금연휴로 인해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실텐데 안전하게 재밌게 놀다오시길 바라며 출근을 하신 분들은 저처럼 열심히 일을....ㅠ 해야죠. 다음주 대통령선거가 있습니다. 혹시나 다음주 대통령선거날 투표가 어렵다면 이번주 5/4~5/5 목,금 이틀간 사전투표기간에 투표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멜론 5월 1주차 top100 1위는 수란의 '오늘 취하면' 입니다. 이번 5월달에 앨범 발표를 앞두고 미리 선공개한 수란의 '오늘 취하면'은 아이유의 '팔레트'를 제치고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팔레트', 사랑이 잘', '밤편지', '이런 엔딩', '이 지금'은 10위권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혁오의 '톰보이(TOMBOY)'는 4위에 그 뒤로는 효린과 창모의 'BLUE MOON', 위너의 'REALLY REALLY', 지코의 'She's a Baby'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번 5월달에도 많은 가수들이 앨범 발표를 준비중입니다. 먼저 멜론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수란의 앨범발표가 있으며 2일에는 하이라이트의 용준형, 러블리즈가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고 5일에는 한동근의 정규앨범이, 10일에는 싸이의 정규앨범, 15일에는 트와이스의 미니앨범, 16일에는 로이킴의 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며 엠씨더맥스의 이수, 아이콘, 빅스도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번 한 주도 즐거운 일들만 있기를 바라며유튜브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트리플 H - 365 FRESH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혁오 - 톰보이(TOMBOY)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아이유 - 팔레트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5월 1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