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5월 2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5월 2주차 top100듣기 입니다. 오늘은 5월 8일 어버이 날입니다. 항상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해야 되지만 뜻대로 잘 되지않는게 사람 마음인지라.. 자주 표현을 못하지만 그래도 오늘만큼은 사랑하는 부모님께 고마움을 표현해보시는게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또한 드디어 내일은 대통령선거가 있는 날입니다. 글쓴이는 미리 사전투표를 통해 제 소중한 한 표를 한 분에게 투표하고 왔습니다. 사전투표를 못하셨던 분들은 내일 꼭 투표에 참여하셔서 더 좋은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멜론 5월 2주차 top100 노래모음 1위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수란의 '오늘 취하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2위는 아이유의 '팔레트'가 3위는 아이유의 수록곡들을 제치고 다시 올라온 위너의 'REALLY REALLY'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10위권내 순위는 위너를 제외하고 크게 변동은 없으며 지난주와 비슷하게 각각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수요일인 10일에는 싸이의 새로운 앨범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또한 지드래곤, 박진영, 타블로, 이성경, 태양 등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NEW FACE'와 'I LUV IT' 더블타이틀곡으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앨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가 되면 다시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한 주도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라며 유튜브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한동근 '미치고 싶다'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아이유 '팔레트'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맨투맨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5월 2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