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5월 4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 입니다. 어느덧 5월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난히 많았던 휴일과 대통령선거 등 다른 어느 달보다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간 거 같습니다. 6월이 다가오니 점점 날씨는 더워지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엔 조금 시원하면서 쌀쌀한 느낌이 들지만 한낮에는 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햇볕이 강하니 자외선지수가 높고 오존 농도도 올라간다고 하니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멜론 5월 4주차 top100 노래모음 1위는 트와이스의 '시그널(SIGNAL)'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싸이의 'I LUV IT'과 1위를 놓고 치열하게 경합중입니다. 지난주 1위를 차지하고 있던 언니쓰의 '맞지'는 트와이스와 싸이에 이은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란 '오늘 취하면', 아이유 '팔레트', 위너 'REALLY REALLY' 등 순위를 지키고 있으며 Ed Sheeran의 'Shape of You'가 꾸준히 상승을 하며 8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10위권내 순위는 크게 변화는 없으며 지난주 발표된 어반자카파의 '혼자'가 17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번달 앨범 발표가 될 예정이었던 수란의 앨범은 6월초에 발표될 듯합니다. 또한 오늘 세븐틴과 아이콘이 컴백을 발표하며 6월에 앨범을 발표할 예정인 거미의 5집 선공개곡이 발표되며 24일에는 크리샤 츄의 싱글앨범 '트러블'이 29일에는 백아연과 에이프릴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즐거운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트와이스 '시그널'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싸이 'I LUV IT'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5월 4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