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6월 1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6월 1주차 top100듣기 노래모음 입니다.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더니 어느덧 6월이 시작이 됐습니다. 어제 새 정부의 첫 총리인 이낙연 후보자의 인준표결이 통과됐으며 새 정부의 인사가 속속 발표가 되고 있습니다만 아직도 많은 인사가 이루어져야 됩니다. 새 정부 출범 후 매일 나오는 뉴스들이 즐겁고 희망을 갖게하고 관심받고 있습니다. 모든 국민들의 기대를 충족 시키지 못하겠지만 진정으로 국민들을 위해 일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임명 된다면 조금 더 나라다운 나라 살기 좋은 나라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최신가요 top100 멜론 6월 1주차 노래모음 1위는 해체를 발표하고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 씨스타의 'LONELY'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2위는 트와이스의 '시그널(SIGNAL)'이, 3위는 싸이의 'I LUV UT'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주 월요일에 발표한 하이라이트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인 '콜링 유(CALLING YOU)'는 10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0위권내 순위는 하이라이트의 '콜링 유(CALLING YOU)'를 제외하고 큰 변화는 없습니다. Ed Sheeran의 'Shape of You'는 지난 몇 주 동안 꾸준히 상승하며 10권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선공개 곡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도 꾸준히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는 수란의 앨범은 내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또한 거미의 앨범은 다음주 월요일인 5일에, 다음주 수요일인 7일엔 FT아일랜드와 우주소녀가, 목요일인 8일에는 지드래곤의 솔로앨범, 13일에는 황치열이, 14일에는 티아라가, 오는 26일에는 에이핑크의 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K팝스타6를 통해 많은 주목을 받은 김소희가 속한 걸그룹 엘리스가 오늘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이번 6월달은 많은 가수들의 컴백으로 각종 음원차트의 순위 경쟁이 매우 치열할 것 같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유튜브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씨스타 'LONELY'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하이라이트 '콜링 유(CALLING YOU)'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백아연 '달콤한 빈말'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군주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6월 1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