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6월 2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6월2주차 top100듣기 노래모음 입니다.

 

6월의 둘째주가 시작이 됐습니다. 연일 뜨거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낮의 기온은 여름에 가깝고 밤에는 아직까지 약간 쌀쌀한 느낌이 듭니다. 비가 오지않아 가뭄에 대한 피해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현충일인 내일 비가 내릴거라고 합니다. 또한 주말에도 비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강수량은 적을거라고 합니다만 예보와 달리 많은 비가 내려서 단비를 기다리는 분들의 걱정을 조금 덜어주웠으면 좋겠습니다.

 

지난주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후보자의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많은 의혹에 대한 질의와 답변이 이뤄졌으며 인사청문보고서 채택을 앞두고 있는데 통과되기까지 많은 진통이 예상됩니다. 또한 이번주 수요일인 7일 강경화 외교부장관 후보자,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 김동연 경제부총리 및 기획재정부장관 후보자의 청문회가 동시에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강경화 후보자는 건강보험, 위장전입, 증여세등의 의혹과 김이수 후보자는 부인의 농지법위반, 통합진보당 해산결정, 사령관 표창 등의 의혹이 제기되고 있어 청문회 당일 많은 설전이 예상됩니다.

 

최신가요top100 멜론 6월2주차 노래모음 1위는 프로듀스101 시즌2 국민의 아들 'NEVER'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방송된 프로듀스101에서 35명의 연생습들이 5가지의 컨셉트을 바탕으로 발표한 곡들이 대부분이 멜론차트 상위에 랭크되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공식해체를 발표하고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 씨스타의 'LONELY'는 1위에서 하락한 3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트와이스의 '시그널'이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0위권내 순위는 프로듀스101 국민의 아들 'NEVER'를 제외하면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크게 변동이 없습니다. 지난주 소개해드렸던 바와 같이 이번주 많은 가수들이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6시 거미의 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며 수요일엔 FT아일랜드와 우주소녀, 목요일에는 지드래곤이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6월달에는 많은 가수들이 연이어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 그 어느때보다 치열한 한 달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유튜브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지드래곤 '무제' 앨범전곡 연속재생 바로가기

 

 

프로듀스101 시즌2 노래모음 연속재생 바로가기

 

 

씨스타 'LONELY'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군주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6월 2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