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6월 3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6월 3주차 top100듣기 노래모음 입니다.

 

어느덧 6월의 중순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밤낮의 일교차가 있으나 날씨는 여름인거 같습니다. 뜨거운 날씨때문에 연일 가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주 비가 내렸지만 가뭄에 해갈에는 역부족이었다고 합니다. 적당량의 비가 내려서 가뭄으로 인해 피해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신가요 멜론 6월3주차 top100듣기 1위는 지난주 목요일 발표한 지드래곤의 솔로앨범 [권지용]의 타이틀 곡 '무제'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무제'를 포함해 앨범발표와 동시에 수록곡들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하며 자신의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2위 또한 지드래곤의 '개소리'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뒤로는 트와이스의 '시그널'이 4위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 국민의 아들의 'NEVER'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10위권내 순위는 지드래곤의 수록곡들이 조금 밀려나며 기존에 발표된 씨스타의 'LONELY', 싸이 'NEW FACE', 수란 '오늘 취하면' 등이 순차적으로 진입해 있습니다. 내일은 황치열의 첫 미니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며 19일에는 몬스타엑스의 앨범이, 22일에는 마마무의 미니앨범 [퍼플]이, 26일에는 에이핑크의 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또한 NCT127, 헤이즈, 이석훈, 나인뮤지스가 곧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업데이트는 유튜브가 조금 더 빠릅니다. 유튜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지드래곤 '무제' 앨범전곡 연속재생 바로가기

 

 

프로듀스101 시즌2 노래모음 연속재생 바로가기

 

 

펜타곤 '예뻐죽겠네'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썸 마이웨이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6월 3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