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게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가요]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눈이 부시게 ost 노래모음 입니다.

 

눈이 부시게 OST 김연지의 '물감'이 발표 됐습니다. '물감'은 눈이 부시게 OST 마지막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김연지의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눈이 부시게 ost 장덕철의 '따스해져'가 발표 됐습니다. '따스해져'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장덕철의 매력적인 보컬과 하모니가 인상적인 곡으로 고조된 극의 분위기를 한층 높혀줄 곡이라고 합니다.

 

눈이 부시게 ost 남새라의 '눈부신 날들'이 발표 됐습니다. '눈부신 날들'은 아름다운 감성 멜로디에 맑고 청아한 보이스를 가진 남새라의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소중했던 사람과의 이별이 힘들지만 함께했던 좋은 기억들이 가끔씩 미소짓게 만든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눈이 부시게 ost 빈센트의 'I Just Set It Up'이 발표 됐습니다. 'I Just Set It Up'은 매력적인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가창자로 빈센트가 참여한 곡이라고 합니다.

 

눈이 부시게 ost 하림의 '소풍'이 발표 됐습니다. '소풍'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가창자로 참여한 하림의 담백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줄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메이트리의 '내맘속엔 언제나'가 발표 됐습니다. '내맘속엔 언제나'는 아카펠라 그룹인 메이트라가 참여를 한 곡으로 감미롭고 매력적인 사운드에 환상적인 아카펠라 하모니가 인상적인 곡이라고 합니다.

 

눈이 부시게는 JTBC월화드라마로 지난 11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3회 방송분을 앞두고 있습니다. 눈이 부시게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주어진 시간을 써보지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내던지고 무기력하게 살아가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는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안내상 등이 출연중 입니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6 물감

과거 수많은 씨야의 히트 곡을 재연하는 듯한 “눈이 부시게” OST Part.6 "물감"은

변함없는 파워 뿐만 아니라, 조금 더 디테일해진 감정선을 이끌어내는 김연지의 다채로운 보컬에
초점을 맞춰 들어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된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5 따스해져

아티스트의 앨범 출시를 위해 바쁜 시간에도 특별히 ‘눈이 부시게’ OST 가창 여부를 놓고 고민이 많았으나,

곡을 듣는 순간 가창을 결정했을 만큼 드라마의 내용을 읽어주는 듯한
아름답고 따스한 곡이라는 후문이 있을 만큼 음악을 들으며, 
드라마의 분위기로 스며들어 그 감동을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 특히 주목 할! 2절 Verse와 후주에 나오는 다양한 감정의 색깔을 녹여낸 허밍 부분이 이 곡의 백미라 할 수 있겠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4 “눈부신 날들”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은 너무나 슬프고 아팠지만 따뜻했던 기억과 그때의 온기는 여전히 남아 삶을 미소 짓게 만든다는 내용을 담은 팝 발라드 곡이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3 ‘I Just Set It Up’

"I Just Set It Up " 은 소울 풍의 미디움 템포 곡으로써 흔히 흑인 그루브라는 특유의 그루브한 리듬감이 매력적인 곡이다.  과연 이 곡을 소화 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 후보를 올려놓고 제작진들 사이에서 많은 고민이 있던 찰나 

가수 "빈센트" 가 만장일치로 결정되었는데 그 이유는 음악이 시작되고 벌스(Verse)가 나 올 즈음 누구나 
공감하고 이해 할 수 있게 된다.

 

2019년 새롭게 시작한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2 소풍 공개!
우리나라 최고의 아티스트! 진정한 음악인! 가수 ‘하림’이 두번째 주자로 나선다!

두 명의 최고 아티스트가 만들어 낸 ‘하림 – 소풍’

김형석 작곡가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감미로운 하림의 목소리로 담백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눈이 부시게’ 를 귀로 들려주는데.. 드라마와 함께 아름다운 시간여행을 떠나보자.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1 내맘속엔 언제나 공개!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 언제나 귀 호강! ‘메이트리(Maytree)’가 첫번째 주자로 나선다! 
2019년 새롭게 시작하는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의 첫번째 OST는 아카펠라 등장한다!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
우리가 알고 있는 시간의 의미를 다시 한번 그려볼 수 있는 새로운 타임슬립(?) 드라마! 
 
출연 배우(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등) 부터 빵빵한 라인 업!
그리고 특별히 우리에게 익숙하고 좋은 음악을 선사해주었던 가요계의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 작곡가가 음악감독으로 나서며, 기대를 만들게 하고 있는데!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인 ‘메이트리(Maytree)’가 ‘내맘속엔 언제나’라는 노래를 아카펠라로 표현해 내었다.
소프라노 : 임수연 , 알토 : 강수경, 테너 : 권영훈, 베이스 : 김원종, 보컬 퍼커션 : 장상인
5인조가 아카펠라 그룹이 만들어낸 그들만의 사운드를 감상해보자![출처:멜론]

 

 

재생목록

 

1. 김연지 - 물감 - 가사보기

 

2. 장덕철 - 따스해져 - 가사보기

 

3. 남새라 - 눈부신 날들 - 가사보기

 

4. 빈센트 - I Just Set It Up - 가사보기

 

5. 하림 - 소풍 - 가사보기

 

6. 메이트리 - 내맘속엔 언제나 - 가사보기

 

 

눈이 부시게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가요]

 

 

 

 

김연지 - 물감 - 가사보기

 

더는 지워지지가 않아
깊게 베인 물감이 손끝에 남아 있었나봐
더는 비워지지가 않아 가슴이
둘이 걷던 길에서 내려앉는걸 이렇게

그리워하는 나를 잊어요 그날에 있는 나를 지워요
바랜 기억들을 지워야 그대 흐려 지지 않을 테니까
힘들어하는 나를 잊어요 나만더 아파하면 되니까
아플수록 더욱 번지는 사랑 이니까

아직 멈춰지지가 않아 눈물이
닦을수록 자꾸 또 떨어지는걸 이렇게

그리워하는 나를 잊어요 그날에 있는 나를 지워요
바랜 기억들을 지워야 그대 흐려 지지 않을 테니까
힘들어하는 나를 잊어요 나만더 아파하면 되니까
아플수록 더욱 번지는 사랑 이니까

손닿으면 자꾸 퍼져가는맘 내속에 남았는데
처음 그댈 사랑했던 거리 난 어느새또 여기로와 있어

가슴에 검은 멍이 들어서 멍든가슴이 번져서
바랜 기억들을 지워야 그대 흐려 지지 않을 테니까
행복했었던 우릴 잊어요 함께했었던 우릴 지워요
바래지는것은 나로도 충분 하니까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