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하이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가요]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리갈하이 OST 노래모음 입니다.

 

리갈하이 ost 빅스 홍빈의 '꿈을 그린다'가 발표 됐습니다. '꿈을 그린다'는 어쿠스틱 시타 선율에 빅스 홍빈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 해진 곡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꿈을 전하는 메세지를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리갈하이 ost 오마이걸 효정과 비니의 'Mr. Wonder'가 발표 됐습니다. 'Mr. Wonder'는 경쾌한 리듬위에 브라스 사운드가 가미된 곡이며 오마이걸의 효정과 비니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리갈하이 ost S.I.S의 '샤랄라'가 발표 됐습니다. '샤랄라'는 일렉기타 사운드와 다양한 악기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리갈하이 ost 골든차일드 Y, 승민의 'NEVER'가 발표 됐습니다. 'NEVER'는 신디사이저나 리듬에 골든차일드의 y와 승민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 해진 곡으로 절대 포기하지 않고 당당하게 살아가겠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리갈하이 ost 안현정의 '내 손 꼭 잡아'가 발표 됐습니다. '내 손 꼭 잡아'는 극의 주인공인 서재인(서은수)의 캐릭터를 표현한 곡으로 웅장한 사운드에 안현전의 감성 보이스가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리갈하이 ost 윤현상의 '같진 않을까'가 발표 됐습니다. '같진 않을까'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가창자로 참여한 윤현상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에 대해 노래한 곡이라고 합니다.

 

리갈하이는 JTBC금토드라마로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며 지난 8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4회분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리갈하이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법을 좀 만질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만 믿는 100%초짜 변호사 서재인, 너무 다른 두 변호사가의 유쾌한 법조 활극을 그린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진구, 서은수, 윤박, 이순재, 장유상 등이 출연중 입니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6

이번 OST Part.6 '꿈을 그린다'의 가창자로는 남성 그룹 '빅스(VIXX)'의 멤버 '홍빈'이 참여하였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가운데 '홍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꿈을 그린다'는 이 사회를 살아가면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꿈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정의의 사회를 구현하는 내용을 담은 “리갈하이”의 많은 장면을 대변하는 역할을 하는 곡이다.
특히, ‘꿈을 그린다’는 “빅스(VIXX)”의 멤버 ‘홍빈’의 데뷔 첫 번째 솔로 곡으로 그동안 감춰둔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을 뽐내어 한껏 이목이 집중되는 곡이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5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진구 분)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분),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인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5로 공개되는 'Mr. Wonder'는 경쾌한 스윙 기반의 업비트 리듬 위에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가 가미 된 다이나믹한 트랙이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4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4 인 '샤랄라'는 일렉트릭 기타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들의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의 싱숭생숭한 마음을 담아낸 발랄한 댄스곡이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의 OST Part.3 “골든차일드 (Y, 승민)”의 'NEVER'

이번 OST Part.3 'NEVER'는 절대 포기하지 않고 내 뜻을 펼치며 당당하게 살아가겠다는 내용의 곡으로, 거기에 추가되는 신디사이저나 리듬이 이 곡의 주제를 더욱 부각시키며 곡을 한층 더 신나고 탄탄하게 해주는 댄스곡이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2

“안현정”의 희망의 메세지 '내 손 꼭 잡아' 발매!!

‘내 손 꼭 잡아’는 웅장한 스케일의 팝스러운 분위기의 락발라드 곡으로 안현정의 신비롭고 감성적인 보이스를 담아 극 중에서 정의감 넘치는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분)의 캐릭터를 가사에 녹여 표현해 낸 곡이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1 달달한 감성 보이스 “윤현상”의 ‘같진 않을까’ 발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는 법 '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진구)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스카이캐슬” 후속작이다.
리갈하이는 일본 원작드라마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법률을 뜻하는 리갈(legal)과 하이(high)가 합쳐진 말로 법조계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뜻을 의미하는데 진구, 서은수, 윤박 등의 주연들과 이순재, 김병옥, 채정안, 정상훈 등 연기파 배우들의 웃음 연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리갈하이 OST Part.1으로 발표하는 ‘같진 않을까’에는 2014년 10월 31일 EP 음반 “피아노포르테”의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로 데뷔, 수록곡 중 아이유와 함께 부른 ‘언제쯤이면’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모은 윤현상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같진 않을까'는 어쿠스틱한 느낌을 독특한 그루브에 담아내어 사랑에 빠진 순간을 노래하는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윤현상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달콤한 느낌을 한껏 발휘한 곡이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홍빈 (빅스) - 꿈을 그린다 - 가사보기

 

2. 효정, 비니 (오마이걸) - Mr. Wonder - 가사보기

 

3. S.I.S - 샤랄라 - 가사보기

 

4. Y, 승민 (골든차일드) - NEVER - 가사보기

 

5. 안현정 - 내 손 꼭 잡아 - 가사보기

 

6. 윤현상 - 같진 않을까 - 가사보기

 

 

리갈하이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가요]

 

 

 

홍빈 - 꿈을 그린다 - 가사보기

 

눈감고 떠올린다 지난 밤 꿈을
한없이 행복한 기억
허공에 그려본다 우리 앞날을
설레는 가슴을 느껴

잊혀진 시간 속에서 다시
지난 추억들을 마음에 품는다

멀리 떠오르는 태양 속으로
너의 두 손 잡고 걸음 내딛어
함께 웃어 볼 그날 한껏 눈부실 그 날
품에 안고 저 하늘에 꿈을 그린다
지난 밤처럼
어둠이 네 눈앞에 드리운대도
우리의 미래는 밝아
또다시 다가오는 봄처럼
따스한 햇살이 밝혀줄 테니

멀리 떠오르는 태양 속으로
너의 두 손 잡고 걸음 내딛어
함께 웃어 볼 그날 한껏 눈부실 그 날
품에 안고 저 하늘에 꿈을 그린다
새 희망을 그린다

woo 밤하늘 별처럼
woo 눈부실 그 날 또 한 번 웃어 볼 그날
품에 안고 저 하늘에 꿈을 그린다
지난 밤처럼
꿈을 그린다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