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잇 ost 노래모음, 가사보기 [최신가요]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킬잇 ost 노래모음 입니다.

 

킬잇 ost 정동하의 'Take out my heart'가 발표 됐습니다. 'Take out my heart'는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에 정동하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 해진 곡으로 홀로 외로움을 견디며 묵묵히 살아가는 킬러의 내면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킬잇 ost 한승희의 'My Everything'이 발표 됐습니다. 'My Everything'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가창자로 참여한 한승희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극의 주인공인 김수현(장기용)의 가슴 아픈 사랑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킬잇 ost 민경훈의 'Forever Love'가 발표 됐습니다. 'Forever Love'는 킬러의 애절한 가슴 아픈 사랑에 대해 표현한 곡으로 락 기타 사운드에 민경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킬잇은 OCN주말드라마로 지난달 23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5회분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라마 킬잇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활약을 담은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장기용, 나나, 노정의, 이재원, 정해균, 데이비드 맥기니스 등이 출연중 입니다.

 

 

 

[킬잇 OST Part.3] 정동하 - Take Out My Heart

'Take Out My Heart'는 일렉트릭 기타의 강한 사운드와 정동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움 락 장르의 홀로 외로움을 견디며 묵묵하게 살아가는 킬러의 내면을 담아낸 가사를 품은 곡으로 최근 ‘복수가 돌아왔다’, ‘리갈하이’ ,‘으라차차 와이키키2’등 다양한 OST에 프로듀싱을 하고 있는 ‘이유진-한준’ 콤비의 작품이다.

 

[킬잇 OST Part.2] 한승희 - My Everything

‘My Everything’은 어쿠스틱 기타 Roof 사운드와 ‘한승희’의 남성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움템포의 락 발라드 곡으로 극중 남자주인공 김수현(장기용 분)의 가슴 아픈 사랑을 대변하는 곡이다.

 

[킬잇 OST Part.1] 민경훈 - Forever Love

OCN 토일 오리지널 ‘킬잇’ 첫 번째 OST 공개! 
“생명은 모두 소중하지, 타겟이 아니라면…” OCN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 ‘킬잇’의 첫 번째 OST ‘Forever Love’가 공개 된다.
 
‘킬잇’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이다.
‘킬잇’ OST의 첫 번째 곡 ‘Forever Love’의 가창자로 ‘버즈’의 보컬리스트 ‘민경훈’이 참여하였다.
‘Forever Love’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락 미디움 곡으로, ‘너 미워 줄리엣’, ‘복수가 돌아왔다’, ‘리갈하이’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 중인 ‘한준, 이유진’ 프로듀서의 작품으로 킬러의 애절하며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한 가삿말이 ‘민경훈’ 특유의 보이스와 조화를 이루며 더욱 더 애절하게 표현 되어진 곡이다.
 
장르물의 대가 OCN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 ‘킬잇’과 더불어 첫 번째 OST ‘Forever Love’의 귀추가 주목된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정동하 - Take out my heart - 가사보기

 

2. 한승희 - My Everything - 가사보기

 

3. 민경훈 - Forever Love - 가사보기

 

 

킬잇 ost 노래모음, 가사보기 [최신가요]

 

 

 

정동하 - Take out my heart - 가사보기

 

나 걷고 있는 이 길의 끝은 어딘건지
내 눈에 비친 이 세상이 전부인건지

홀로 빛나는 저 달이
내게 위로를 해주네

Take out my heart
외로운 이 세상 속에서
Take out my heart
I never I never be alone

두 눈을 감고 저 바람을 느껴보지만
스쳐 지나간 찬 공기만 내 곁에 남아

손을 내밀어 불러도
대답이 없는 메아리

Take out my heart
외로운 이 세상 속에서
Take out my heart
I never I never be alone

나 걷고 있는 이 길의 끝은 어딘건지
언제쯤 내게 저 태양의 빛이 닿을까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