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4월 1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4월 1주차 top100 노래모음입니다. 4월의 첫 주가 시작이 됐습니다. 연일 나타나는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가 좋지 않지만 따뜻한 봄이된 거 같습니다. 완연한 봄이 시작이 된 거 같습니다.

 

멜론차트 4월 1주차의 1위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아이유의 '밤편지'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두번째 곡을 공개할 아이유의 노래가 궁금해집니다. 2위는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3위는 트와이스의 'KNOCK KNOCK'가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2위와 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10위내 순위의 변동은 크지 않으나 마크툽의 'Marry Me'가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5위에 랭크되며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4월달엔 많은 가수들의 컴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얼마전 기사로 나온 싸이의 4월 컴백과 아이유의 정규앨범, 신곡으로 채워질 젝스키스의 정규앨범, EXID, 위너, 틴탑, 에이핑크의 정은지, 슈퍼주니어의 예성 등이 새 앨범들고 대중들에게 다가올 예정이며 이들외에 한 시대를 풍미했던 원조 댄싱스타 박남정, 김완선이 신곡을 들고 컴백한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 한 주도 산뜻한 봄처럼 기분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라며 유튜브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고등래퍼 노래모음 [+FINAL] 연속듣기 바로가기

 

 

하이라이트 '얼굴 찌루리지 말아요'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봄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4월 1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