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 잘자 (Feat.길구봉구)' [The Sun, The Moon] 앨범전곡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키썸의 미니앨범 [The Sun, The Moon]이 발표가 됐습니다. 키썸의 미니앨범 타이틀 곡은 '잘자'이며 앨범의 전체적인 컨셉은 사랑에 대한 감정을 구체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한 앨범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또한 키썸의 미니앨범에는 길구봉구, I rang, Pizza 등이 피처링에 참여를 했으며 타이틀 곡인 '잘자'를 포함해 'The Sun The Moon', 'In The Rain', '그만 연락해', '잘자(어쿠스틱)'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런 연애, 한 번쯤 해봤을 거야

'우리 모두의' 사랑 이야기
 
키썸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un, The Moon]을 발매했다. 전작에서 '있는 그대로의 키썸'을 노래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현재 그녀가 생각하고, 경험하고, 상상하는 '사랑'을 담았다. 누구에게나 그렇듯이 '사랑'이란 특별하고 소중하지만, 또 어떻게 보면 아주 보편적인 감정이다. 드라마틱한 전개나 심쿵 멘트 따위가 없이도 가슴이 뛰고, 때로는 '시간이 약' 이라든가 '세상에 남자는 많다'는 말이 하나도 와 닿지 않는 그런 순간이 찾아오기도 한다. 그리고 새로운 사랑 또한 어김없이 찾아온다. 지금 사랑을 노래하는 키썸에게도,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에게도 사랑은 그럴 것이다.
 
우리는 하나부터 열까지 나와 너무 다른 남자를 사랑하게 되거나 (Track 1. The Sun, The Moon In Love (feat. Pizza)),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와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한 일도 때론 일어난다 (Track 2. In The Rain (feat. I rang) 
새로운 사랑에 빠진 여자는 이제 지나간 사랑을 미련 없이 정리할 줄도 알고 (Track 3. 그만 연락해), 
그의 악몽마저 대신 꾸고 싶을 만큼 뜨거운 사랑도 알게 된다 (Track 4. 잘자(Sleep tight) (feat. 길구봉구)) 
 
언젠가 두 사람이 연애의 온도 차이로 서로 다른 길을 가게 돼도 괜찮다. 연애의 끝이 세상의 끝인 양 울던 밤에도 언제 그랬냐는 듯이 아침은 찾아온다. 결말을 알고도 계속 보고 싶은 영화처럼, 여전히 우리는 사랑을 믿고 살아가니깐!

 

[출처:멜론]

 

 

 

 

재생목록

 

1. 잘자 (Feat. 길구봉구) - 가사보기

 

2. The Sun The Moon (Feat.Pizza) - 가사보기


3. In The Rain (Feat. I rang) - 가사보기

 

4. 그만 연락해 - 가사보기


5. 잘자 (Acoustic)

 

'키썸 - 잘자 (Feat.길구봉구)' [The Sun, The Moon] 앨범전곡듣기,가사보기

 

 

 

키썸 - 잘자 (Feat.길구봉구) - 가사보기

 

오늘 하루도 고생 많이 했어
하루 종일 많이 피곤했죠
일이 고단하고 사람에게 치어있는
그댈 보면 내가 더 힘이 드네요
오늘따라 유난히 허리가 아픈 너
내가 주물러줄 테니 얼른 씻고 누워
내가 데워놓은 침대에 눕고 힘은 풀어
내 호흡을 맞춰 같이 깊은 숨을 쉬어

토닥토닥 코 넨네해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원한다면 잠에서 깬 당신의 곁에
내가 함께 있을게요
토닥토닥 코 넨네해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원한다면 잠에서 깬 당신의 곁에
내가 함께 있을게요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감기 안 걸리게 이불 잘 덮어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나쁜 꿈은 내가 가져갈게 love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핸드폰은 그만하고 눈을 감아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나쁜 꿈은 내가 가져갈게 잘자

어두컴컴하고 차가운 이 밤공기가
그대 침대에 스며들지 않길 바라요
따뜻하고 은은한 불빛 캔들 향기가
그대 방안에 온길 지켜주길 바라요
11분 매 순간 내가 당신의 옆에
있는 게 어느샌가 내 소망이 됐네요
어린아이처럼 가지 말라고 떼쓰는 널 볼 때면
날 보는 것 같아 참 외롭네요

토닥토닥 코 넨네해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원한다면 잠에서 깬 당신의 곁에
내가 함께 있을게요
토닥토닥 코 넨네해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원한다면 잠에서 깬 당신의 곁에
내가 함께 있을게요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감기 안 걸리게 이불 잘 덮어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나쁜 꿈은 내가 가져갈게 love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핸드폰은 그만하고 눈을 감아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나쁜 꿈은 내가 가져갈게 잘자

나쁜 꿈은 내가 너를 위해 다 가져갈게
너는 그저 내 옆에서 곤히 잠들었음 해
네가 깰 때까지 네 옆에서 누워 있을게
Don't be afraid babe
Don't be afraid yeah
네 옆에 항상 내가있어
기대도 돼 It's alright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감기 안 걸리게 이불 잘 덮어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나쁜 꿈은 내가 가져갈게 love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핸드폰은 그만하고 눈을 감아
Sleep tight baby you
Sleep tight
나쁜 꿈은 내가 가져갈게 잘자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