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5월 3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5월 3주차 Top100 듣기 입니다. 지난주 큰 이슈였던 대통령선거가 마무리가 됐습니다. 이제 새로운 대통령과 함께 이전보다 나은 살기좋은 나라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온 뒤 아침과 낮, 저녁의 일교차가 큰 거 같습니다. 또한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하니 건강에 조심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멜론 5월 3주차 top100 노래모음 1위는 KBS예능프로그램인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언니쓰의 '맞지'는 지난주 금요일 음원발표와 뮤직뱅크로 데뷔를 했으며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위는 언니쓰와 마찬가지로 지난주 수요일에 정규앨범을 발표한 싸이의 'I LUV IT'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3위 또한 싸이의 'New Face'가 자리하고 있으며 4위는 수란의 '오늘 취하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10위권내 순위는 언니쓰와 싸이의 음원발표로 인해 기존의 상위곡들이 밀려난 모습이며 Ed Sheeran의 'Shape of You'는 꾸준히 순위를 올리며 1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저녁 18시에 트와이스의 신곡 'SIGNAL(시그널)'이 발표가 됐습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이며 자세한 앨범소개는 따로 올리겠습니다. 또한 트와이스 앨범발표로 이번주 멜론차트 순위에 많은 변동이 있을거 같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유튜브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트와이스 - '시그널(SIGNAL)'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언니쓰 - '맞지'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싸이 - 'I LUV IT' [4X2=8] 앨범전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5월 3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