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 그대 내게 말하길 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임창정의 '그대 내게 말하길'이 발표가 됐습니다. '그대 내게 말하길'은 지난 2016년 '내가 저지른 사랑'을 발표한 임창정의 싱글곡으로 JTBC에서 방송중인 '맨투맨' 드라마에도 삽입이 됐으며 임창정과 멧돼지가 함께 작업한 곡이고 임창정의 감성보이스와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발라드곡이라고 합니다.

 

 

 

 

'임창정' 디지털 싱글 [그대 내게 말하길]

 
지난 2016년 대중들이 가장 사랑한 노래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최고의 한 해를 보낸 국민가수 '임창정'이 "그대 내게 말하길"을 발표하며 돌아온다. '임창정'의 신곡 "그대 내게 말하길"은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등 대한민국 대표 히트작곡가 콤비 '임창정과 멧돼지'가 또 다시 머리를 맞대 탄생시켰으며 90년대를 상징하는 스타일의 레트로 발라드곡으로 인트로 없이 바로 시작되는 '임창정'의 감성 보이스의 도입부가 리스너들을 몰입시키며 애절하고 가슴을 울리는 마이너 멜로디가 이 곡의 하이라이트로 굉장한 중독성을 자극한다. 특히 후렴구와 곡의 후반부 하이라이트 부분의 전매특허인 고음은 '역시 임창정!' 이란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만든다.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한 이 곡은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며 가수 '임창정'과 작곡가 '임창정'의 진면목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명곡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그대 내게 말하길"은 박해진, 김민정 주연의 화제의 드라마 '맨투맨'에 삽입되어 특별지원사격에 나선다.[출처:멜론]

 

 

 

 

임창정 - 그대 내게 말하길 듣기,가사보기

 

 

 

임창정 - 그대 내게 말하길 - 가사보기

 

언젠가 그대 내게 말하길
곁에는 있지만 사랑은 말자던
현실 속이 돼버린 흘려 지낸 말들
이제는 떠나가야 한다는 그대

오늘도 그대는 잊어달라 말했었고
그대를 잊기 위해 들렸었던 그 곳에서
또 마주친 옛이야기

아주 멀어지기 전에
꼭 들려주고 싶은 슬픈 나만의 노래
한번은 말해야 할 그댈 향한
하나의 사랑
그대 왜 자꾸 웃어줬나요
아무 상관없는 그대 삶의 나라면
버려라도 줘요 그댄 내게
단 한 사람이니까

언젠가 그대 내게 말하길
곁에는 있지만 사랑은 말자던
현실 속이 돼버린 흘려 지낸 말들
이제는 떠나가야 한다는 그대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말했었고
언제나 함께 웃던 그곳에서 또 마주친
행복이라는 옛 이야기

아주 멀어지기 전에
꼭 들려주고 싶은 슬픈 나만의 노래
한번은 말해야 할 그댈 향한
하나의 사랑
그대 왜 자꾸 웃어줬나요
아무 상관없는 그대 삶의 나라면
버려라도 줘요 그댄 내게
단 한 사람이니까

힘들지만 단호히
날 돌려세울
또 하나의 이유
그래야 그대가 또 우리가
아름다울 테니

아주 멀어지기 전에
꼭 들려주고 싶은 슬픈 나만의 노래
한번은 말해야 할 그댈 향한
하나의 사랑
그대 왜 자꾸 웃어줬나요
아무 상관없는 그대 삶의 나라면
버려라도 줘요 그댄 내게
단 한 사람이니까.
우리 이별을 그대는 알고 있나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