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2NE1)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투애니원(2NE1) 노래모음 입니다. 투애니원(2NE1)은 작년 4월 공민지의 탈퇴와 그 해 11월 공식 해체를 선언했으며 지난 1월 '안녕'이라는 마지막 곡을 끝으로 많은 팬들을 아쉬움을 뒤로한 채 각자의 길을 가게 됐습니다.

 

투애니원(2NE1)은 산다라박, 씨엘, 박봄, 공민지로 이루어진 걸그룹으로 뛰어난 스타일과 특유의 에너지, 대중문화의 아이콘으 대한민국과 여러 나라들의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또한 투애니원(2NE1)은 빅뱅과 함께한 'Lollipop(롤리팝)'으로 주목을 받고 'Fire'로 단숨에 음원차트 1위를 했으며 이후 발표되는 음원마다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최고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2014년 박봄의 불미스러운 일과 그 해 씨엘의 미국 진출 등으로 공식 활동을 중단한 투애니원(2NE1)은 2015년 엠넷 아시안 뮤직어워드에서 무대를 함께했으나 2016년 공민지가 탈퇴를 했으며 그 해 11월 공식 해체를 했습니다. 투애니원(2NE1)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만큼 많은 곡들이 있습니다. '내가 제일 잘나가', 'COME BACK HOME', ''I Love You', 'I Don't Care', '박수쳐', 'Can't Noboby', 'Lollipop', 'Fire', 'Go way', '사랑은 아야야', '아파', '날 따라해봐요' 등 수 많은 곡들이 있습니다. 특정 노래뿐만이 아니라 앨범 수록곡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래는 아래 재생목록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 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투애니원(2NE1)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투애니원(2NE1) 노래모음 재생목록

 

안녕
COME BACK HOME
너 아님 안돼
살아봤으면 해
그리워해요
Falling in love
Do you love me
I love you
내가 제일 잘나가
Lonely
Ugly
Hate you
Don't cry
날 따라해봐요
I don't care
In the club
Let's go party
Lollipop
Fire
Can't nobody
Go way
박수쳐
난 바빠
Kiss
You and I
아파
사랑은 아야야
I don't care(remix ver)
Scream
Happy
멘붕
나쁜기지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