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6월 4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변동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6월 4주차 top100듣기 노래모음 입니다. 지난주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후보자의 임명에 이어 강경화 외교부장관 후보자의 임명이 이루어졌습니다. 한미정상회담과 G20 정상회의가 얼마 남지 않았고 외교부장관으로써 업무수행을 하는데 있어서 충분한 자질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어 야당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문재인 대통령께서 임명을 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이러한 선택의 결과가 어떻게 나타날지 모르기때문에 우리는 대통령의 선택을 믿고 국민을 위한 나라를 어떻게 만들어가는지 지켜보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최신가요 멜론 6월4주차 top100듣기 1위는 지난주 발표된 볼빨간사춘기와 스무살의 '남이 될 수 있을까'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볼빨간사춘기와 스무살의 '남이 될 수 있을까'는 남녀가 이별에 가까워지며 겪는 상황과 감정들을 이야기하듯 풀어내는 노래로 이 두 가수들의 매력이 잘 묻어나는 곡이라고 합니다. USB앨범으로 인해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지드래곤의 '무제'는 볼빨간사춘기의 신곡으로 인해 한단계 하락하며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3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로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두번째 곡으로 음원 발표 후 꾸준히 순위가 상승하며 어느덧 3위까지 올라와 있습니다.

 

10위권내 순위는 프로듀스101 시즌2 국민의 아들 'NEVER'가 음원 발표 후 1위까지 차지하였다가 지금은 8위까지 밀린 상태이며 Ed Sheeran의 'Shape of You', 트와이스의 '시그널', 수란의 '오늘 취하면', 싸이의 'New Face', 씨스타의 'LONELY' 순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어제 몬스타엑스의 리패키지 앨범 '샤인포에버(Shine Forever)'와 나인뮤지스의 '기억해' 미니앨범이 발표가 됐으며 22일에는 마마무의 미니앨범 '퍼플', 에이핑크, 헤이즈, 샤넌, 크러쉬 등이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 샤인포에버(shine forever) 신곡전곡 연속듣기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 노래모음 연속재생 바로가기

 

 

지드래곤 - 무제 노래모음 연속재생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6월 4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