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씨스타 노래모음 입니다. 항상 무더운 이 여름을 시원한 노래를 통해 즐거움을 줬던 씨스타가 지난 5월 해체를 발표하며 각자의 길로 가게됐습니다. 지난달 31일 마지막 싱글곡 'LONELY'를 발표했으며 67'! 챔피언' 프로그램을 끝으로 마지막 활동이 끝난 씨스타는 2010'푸시푸시'로 데뷔했으며 '가식걸', 'Ma Boy', 쏘쿨', '나혼자', '러빙유', 'Give it to me', 'Touch my body', 'I Swear', 'I Like That'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걸그룹 입니다.

 

많은 아쉬움 속에 해체를 결정한 씨스타는 각자 솔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시 찾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소유와 다솜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으며 보라는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며 전 소속사와 결별했습니다. 효린은 소속사 결정에 고심중이라고 합니다.

 

다솜은 그동안 연기와 가수활동을 병행해 왔으나 이제는 당분간 연기자로써의 활동에만 주력할 것 같으며 보라는 다른 소속사와 계약하며 배우로 활동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소유는 정기고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하며 첫 활동을 시작했고 효린은 키썸과 오는 29일 신곡 프루티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밝고 신나는 노래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 씨스타는 앞으로 볼 수가 없어 아쉽지만 씨스타 멤버들 각자의 목표와 꿈을 이루길 바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채워주었으면 합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래는 아래 재생목록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 해야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씨스타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UP]

 

 

 

씨스타 노래모음 재생목록

 

LONELY
Loving U
SHAKE IT
있다 없으니까
Give It To Me
Touch my body
나혼자
I Like That
I Swear
So Cool
넌 너무 야해
바빠
Crying
Ma Boy
나쁜손
나도 여자인데
푸시푸시
니까짓게
가식걸
애처럼 굴지마
SUMMER TIME
UP AND DOWN
일주일
Lead Me
Hold on tight
But I Love U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