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UN)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유엔(UN) 노래모음 입니다. 유엔(UN)은 김정훈과 최정원으로 구성된 남성 그룹으로 2000년 '보이스메일'을 발표하며 데뷔를 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학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유엔(UN)은 수록곡 '평생'과 그 다음해 발표된 '파도'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선물', '미라클',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그녀에게' 등의 대표곡들이 있습니다.

 

유엔(UN)은 2005년 '그녀에게' 앨범을 마지막으로 해체가 됐으며 이후 각자 솔로앨범과 연기자,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잠시 군복무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공백기가 있었습니다. 지난해 슈가맨에 출연하며 그들을 기다렸던 많은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기도 했습니다. 현재 김정훈과 최정원은 각자 배우로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정원은 얼마전 종영된 '빛나라 은수'에 출연했었으며 김정훈은 '라디오 스타'와 '문제적 남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었습니다.

 

유엔(UN)의 '파도'는 아직도 여름의 대표적인 노래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선물', '평생' 등 많은 명곡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노래는 아래 재생목록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유엔(UN)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유엔(UN) 노래모음 재생목록

 

파도


선물


평생


그녀에게


나의사랑 나의신부


Miracle


Crazy for you


Remeber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