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정은지 - 바다 [M/V,연속듣기, 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허각, 정은지의 바다가 발표가 됐습니다. 허각과 정은지의 바다는 예전 그룹 유피(UP)의 곡으로 리메이크를 한 곡입니다. 이번 '바다' 노래는 플랜에이(PLAN A)엔터테인먼트의 첫 여름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지난 2013년에 '짧은 머리', 2014년엔 '이제 그만 싸우자'를 통해 달달한 하모니를 이루었던 허각과 정은지 이 두사람이 이 프로젝트를 위해 다시 뭉쳤다고 합니다.

 

그룹 유피의 바다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대표적인 여름곡이었습니다. 예전에는..^^ 이번 허각과 정은지의 바다는 원곡의 발랄한 댄스 분위기가 아닌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어떤 느낌일지는 감상해시면 알 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허각과 정은지의 다른 곡인 짧은머리와 이제 그만 싸우자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6년 여름, 플랜에이(PLAN A) 엔터테인먼트의 첫 여름 프로젝트인 "바다"를 공개한다. 그 첫 프로젝트를 위해 2013년 여름 "짧은 머리", 2014년 여름 "이제 그만 싸우자"를 통해 로맨틱 하모니를 선사했던 '허각'과 '정은지(Apink)'가 올여름 다시 한번 뭉쳤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바다 - 가사보기

 

2. 짧은 머리 - 가사보기

 

3. 이제 그만 싸우자 - 가사보기

 

 

허각, 정은지 - 바다, 짧은머리, 이제 그만 싸우자 듣기

 

 

 

 

바다 - 가사보기

 

나의 볼에 입 맞춰
나를 사랑한다 말하는
널 보면 마음이 더 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대 너만은 내 거란 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 거야

그댄 내 마음속에 바다야
매일매일 꿈을 꾸며 사네요
그대와 수영해 몰래 맘속에
떨리는 마음을 애써 감춘 채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왜 왜 넌 어딜 가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왜 넌 어딜 가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왜 왜 넌 어딜 가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왜 넌 어딜 가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우리 사랑 영원하기를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우리 사랑 영원하기를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