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비밀과 거짓말 ost 노래모음 입니다.

 

비밀과 거짓말 ost 다언의 '너무 아픈 기억은'이 발표 됐습니다. '너무 아픈 기억은'은 슈퍼스타K4출신 다언이 참여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다언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비밀과 거짓말 OST 첫번째곡 변진섭의 '서성이다'가 발표 됐습니다. 변진섭의 '서성이다'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숨기는 아픔을 담아낸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변진섭의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MBC일일드라마로 지난달 25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20회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비밀과 거짓말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2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짓밟히고 빼앗겨도 묵묵히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얻기위해 거짓과 편법을 저지르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오승아, 서해원, 이중문, 김경남, 전노민 등이 출연중 입니다.

 

 

 

'다언' [비밀과 거짓말 OST Part.2]

비밀과 거짓말’의 두번째 OST ‘너무 아픈 기억은’은 ‘슈퍼스타K4’출신 프로듀서 양경석(테이커스)의 곡으로 기타리스트 정재필의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다언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깊은 슬픔을 담은 발라드곡이 완성되었다.

 

대한민국 대표가수 '변진섭'이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OST에 참여한다. 

변진섭은 1988년 1집 ‘홀로 된다는 것’을 발매해 데뷔했으며, 이후 ‘그대 내게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희망사항’, ‘홀로 된다는 것’ 등 수 많은 히트곡들로 지금까지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데뷔 30주년을 맞아 펼쳐진 ‘2017 변진섭 30주년 콘서트 TIMELESS’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비밀과 거짓말’의 첫번째 OST ‘서성이다’는 서정적이고 섬세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작곡가 가든(GARDEN)이 작곡했으며, 가수 직구(ZIK9)가 보컬 디렉터로 참여했다. ‘서성이다’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숨기며 홀로 사랑하는 아픔을 담은 곡이다. 이번 OST는 독보적이고 섬세한 감성의 소유자 대한민국 대표 가수 변진섭과 감성적이고 트랜디한 작곡가 가든(GARDEN)의 만남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다언 - 너무 아픈 기억은 - 가사보기

 

2. 변진섭 - 서성이다 - 가사보기

 

 

비밀과 거짓말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다언 - 너무 아픈 기억은 - 가사보기

 

너무 아픈 기억은
모두 잊어버려요
굳이 아픈기억을
떠올리지마요

지쳐버린 그대 말투 내겐
너무 아프고 아픈걸요
괜찮아요 힘들때면
그냥 내게 안겨요

바람이 또 불어오네요
그대가 또 내게 오네요
그댈 닮은 이 냄새도
그 모습 그대로네요

결국 시간은 흐르겠죠
분명히 찾아오겠죠
내가 여기에 있어요
이제 웃어봐요

괜찮아 괜찮아요
어떤 말이라도 해봐요
오늘따라 그대가
좀 더 아프네요

따뜻해진 바람결이
우릴 예전으로 돌려놓네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그냥 내게 안겨요

바람이 또 불어오네요
그대가 또 내게 오네요
그댈 닮은 이 냄새도
그 모습 그대로네요

결국 시간은 흐르겠죠
분명히 찾아오겠죠
내가 여기에 있어요
이제 웃어봐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