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2집[Page Two] 앨범전곡연속듣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당~ 트와이스 2집[Page Two] 올리겠습니당~~^^

 

 

드디어 컴백, 'TWICE' 4월 25일 미니 2집 [PAGE TWO] 발매. 'TWICE'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
'TWICE'만의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을 한층 더 쌓아 올린 '출구 없는 회전문' 걸그룹의 당찬 발걸음.

 

"Cheer Up"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국내에서는 유일무이하게 'TWICE'만이 보여줄 수있는 컬러 팝(Color Pop) 댄스 곡으로 "OOH-AHH하게"보다 더 세련되고 신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멤버 개인파트마다 느껴지는 창법의 변화와 멜로디는 기존 아이돌 음악에서 들을 수 없는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다.



"소중한 사랑"
1998년, '박진영'이 '박지윤'에게 만들어주었던 하우스 댄스 곡을 일렉트로닉 악기들과 힙합리듬으로 새롭게 편곡하여 TWICE의 느낌으로 다시 만들었다.



"Touchdown"
"Touchdown"은 marching drum의 역동적인 리듬과 다이나믹한 멜로디, 파워풀한 사운드가 함께 어우려져 새로운 시작을 하는 'TWICE'에게 마치 행진을 하는듯한 활기를 불어 넣어준다.



"툭하면 톡"
'TWICE' 데뷔 전의 'SIXTEEN' 티저 영상을 보고, 그녀들의 넘치는 개성을 담기 위해 작업된 곡. Soul, Trap 등의 장르를 적절히 조화시켜 Dance Pop으로 만들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 808의 무게감과 퍼커션의 청량감 사이로 멤버들의 비글미 넘치는 보컬을 더 강조하여,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게 많은 Structure로 구성된 곡이다.


"Woohoo"
'TWICE'의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힙합 기반의 펑키한 그루브와 신나는 브라스가 어우러진 개성 넘치는 트랙에 귀엽고 상큼한 'TWICE'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팝 곡. 'Welcome To My World' 라는 외침을 시작으로 얄미울 정도로 예쁘고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속마음을 재치있게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Headphone 써"
무덤덤한 듯 하지만 또 아프기도 한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헤어진 사람의 빈 공간을 음악으로 채우려는 누군가의 이야기. 사랑의 끝에서야 느낄 수 있는 자존심, 원망, 슬픔, 무덤덤함을 꾸밈없이 이야기하듯 풀어낸 이별노래이다.[출처: 멜론]

 

 

 

 

트와이스[TWICE] 2집[Page Two] 앨범전곡연속듣기

 

 

 

 

트와이스[TWICE] 2집[Page Two]

 

재생목록

 

 

1. CHEER UP           가사보기 

 

2. 소중한 사랑        가사보기


3. Touchdown        가사보기


4. 툭하면 톡           가사보기


5. Woohoo            가사보기


6. Headphone 써     가사보기

 

 

 

 

이상~~ 갱갱s ~~♡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