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 습관 [뮤비/앨범전곡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숀의 '습관'이 발표 됐습니다. 지난해 6월 EP앨범 [Take] 수록곡인 'Way Back Home'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숀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새 EP앨범 [안녕]을 발표 했습니다. 숀의 EP앨범 [안녕]은 타이틀 곡인 '습관'을 비롯해 'Traveler'와 '터미널' 등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곡들마다 고유한 매력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곡들이라고 합니다.

 

 

 

숀(SHAUN) – 안녕 (EP)
 

2018 하반기EP [TAKE] 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숀 (SHAUN). 그 실력은 단번에 입증하며 많은 사람 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그가 2019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EP [안녕] 과 함께 나타났다. 총 3곡으로 구성된 이번 EP [안녕]은 각각 감성을 담고 있으며 다시 한번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 사운드가 그 화력을 더하였다. 다재다능 한 천재 뮤지션 숀 (SHAUN), 이번엔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그의 메시지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출처:멜론]

 

 

재생목록

 

1. 습관 - 가사보기

 

2. Traveler - 가사보기

 

3. 터미널 - 가사보기

 

 

숀 - 습관 [뮤비/앨범전곡듣기/가사보기]

 

 

 

숀 - 습관 - 가사보기

 

자꾸만 습관이 돼
아무렇지 않은척 말하고
의미를 찾지못한
단어와 만남들로
오늘도.


내가 웃음지면 뭐해
이거 전부다 가짜인걸
또 내가 멀쩡하면 뭐해
오 이건 내가 아니라고
널 잃은 그 날부터 내 시간은 얼어있어
널 잃은 난 지금 모든 게 가만히 멈춰있어


I wish I could let you go
이런 내가 싫어
시간이 흘러도
바뀌는게 없어


자꾸만 습관이 돼
거짓에 나를 가려 숨곤해
의미를 찾지 못한
단어와 만남들로
오늘도.


억지로 웃는것도 싫고
해봤자 결국에는 똑같애
또 내가 멀쩡하면 뭐해
오 이건 내가 아니라고
널 잃은 그 날부터 내 시간은 얼어있어
널 잃은 난 지금 모든 게 가만히 멈춰있어


I wish I could let you go
이런 내가 싫어
시간이 흘러도
바뀌는게 없어


난 아직 니가 없는 이 시간속이
익숙하지 않아 / 익숙해질 수 없어
더 이상 니가 없는 이 시간속에
살아갈 수 없어

널 잃은 그 날부터 내 시간은 얼어있어
나 없이 지금 넌 모든 게 아무렇지 않을까


I wish I could let you go
이런 내가 싫어
시간이 흘러도
바뀌는게 없어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