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가요]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노래모음 입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프롬의 'With You'가 발표 됐습니다. 'With You'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이어지는 다양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남녀 주인공들의 힘들었던 어린시절 시간과 아픔을 위로해주는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저스투의 'TAKE'가 발표 됐습니다. 'TAKE'는 갓세븐의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유닛 저스투가 참여한 곡으로 진심이 담긴 가사와 매력적인 멜로디에 JB와 유겸의 감성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사이코메트 그녀석은 tvN월화드라마로 지난 11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6회 방송분을 앞두고 있습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능력을 가진 이안(박진영)의 초능력 로맨스물이며 출연진으로는 박진영, 신예은, 김권, 다솜, 노종현 등이 출연중 입니다.

 

 

 

담백한 목소리의 대표주자 싱어송라이터 Fromm(프롬)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두 번째 OST를 장식한다.

With You’는 노래 전체를 감싸는 서정적인 멜로디, 곡이 진행될 수록 점점 더해지는 다양한 사운드, 모던 락 스타일의 편곡과 기타연주가 한데 어우러진 노래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방송 초반부터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드라마에서 흘러나오는 팝송 제목을 알려 달라”는 시청자들의 끊임없는 문의를 받아온 바 있다.

 

그룹 GOT7(갓세븐)의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유닛 Jus2(저스투)가 첫 OST에 도전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의 첫 번째 OST인 Jus2의 ‘테이크(TAKE)’가 공개됐다.
 
‘TAKE’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숨겨왔던 호감을 전하며, 이제 내 손을 잡고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신선한 레트로 풍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Jus2의 첫 OST 참여로 더욱 이목을 끈다. GOT7의 멤버이자 극중 주인공 ‘이안’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박진영(GOT7)의 지원사격을 위해 나선 만큼, 팬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널 지켜줄게 지금 내 손을 잡아, 누구보다 너의 맘을 잘 알아’, ‘숨겨뒀었던 내 맘 이젠 말할게 I need you, 다른 그 어떤 것 보다 더’ 등과 같이 애틋할 만큼 진심을 담은 가사가 Jus2 두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만나 드라마의 몰입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TAKE’의 작사 및 작곡을 맡은 Naiv, 제인스 (Jayins), 하현상은 CJ ENM의 사회공헌사업인 오펜 뮤직 1기 소속 작가들로, 편곡을 맡은 RBW  소속 작곡가 전다운과 합심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프롬 - With You - 가사보기

 

2. 저스투 - TAKE - 가사보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가요]

 

 

 

프롬 - With You - 가사보기

 

On somedays when I look into your eyes
Why do I keep seeing through the past
And I'm falling down with you

Sometimes when I feel you in my arms
I can feel your sorrow through your pains
And I'll always be with you

Always

Come
Listen to my voice into the night
And hold
We'll find the way

I can be the one with you always
And I'lI walk with you always all the time
And let me be there to guide you the way

It's okay to cry
Someday we all fall down

I wish I can be someone for you
So you’re not alone
yeah we’ll be alright

Just remember that when you lie
that you’re not alone
Cuz I will be with you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