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 비올레타 [뮤비/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아이즈원의 '비올레타'가 발표 됐습니다. 지난해 10월 '라비앙로즈'가 수록된 데뷔 미니앨범을 발표한 아이즈원이 두번째 미니앨범 [HEART*IZ]를 가지고 컴백을 했습니다. 아이즈원의 미니앨범 [HEART*IZ]의 타이틀 곡인 '비올레타'는 톡톡 튀는 멜로디에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트리 일부분을 착안해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아이즈원, 사랑을 담은 응원의 메시지…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 발매!

아이즈원,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발매…모든 ‘비올레타’에게 전하는 응원!
아이즈원, ‘라비앙로즈’에 이은 두 번째 플라워 시리즈 공개…타이틀곡 ‘비올레타’!
아이즈원, 미니 2집 [HEART*IZ]발매…수록곡 멤버 작사 참여로 완성도 높여!
 
지난 2018년 정식 데뷔와 동시에 연일 기록을 경신하며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석권, 음악 방송 1위, 신인상 5관왕 등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하트아이즈)]로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작년 10월 한국 데뷔 앨범 [COLOR*IZ(컬러라이즈)]를 발매한 데 이어 올해 2월 일본 데뷔 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好きと言わせたい)]로 초동 22만장을 돌파,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차트 데일리 싱글 1위를 차지하는 등 한일 양국 가요계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디딘 아이즈원이 미니 2집 [HEART*IZ(하트아이즈)]로 약 6개월 만에 국내 전격 컴백, 또 한 번의 기록 세우기에 나서며 차세대 글로벌 대세로 확실한 자리매김에 나선다.
 
수많은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 속 발매되는 이번 앨범 [HEART*IZ(하트아이즈)[는 지난 데뷔 앨범을 성공으로 이끈 한성수 프로듀서와 또 한 번 의기 투합에 나섰다. 이번 앨범은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일부 수록곡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더욱 폭 넓고 깊어진 음악적 감성까지 담아냈다.
 
[HEART*IZ(하트아이즈)]는 앞서 ‘라비앙로즈 (La Vie en Rose)’를 통해 보여준 아이즈원의 뜨거운 열정에 사랑과 격려를 더해 이를 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탄생했다. 지난 데뷔 앨범에서는 아이즈원이 피워내고자 하는 뜨거운 열정을 ‘장미’로 표현해 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팬들을 비롯해 아이즈원의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 진정성 넘치는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대중들과 팬들에게 받은 에너지와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답가이자 아이즈원이 들려주는 응원가 같은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했다. 멤버들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제비꽃인 ‘비올레타’로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어’를 제비꽃에게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해 모든 이들에게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는 사람이라는 열정 가득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비올레타 *TITLE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하여 탄생한 곡이다. 인트로 부분의 Future bass를 시작으로 POP, TropicalHouse장르가 어우러져 아이즈원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표현했으며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제비꽃을 나타내는 ‘비올레타’는 본인의 매력과 행복을 찾지 못한 사람임과 동시에 아이즈원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나타냈으며 이러한 제비꽃에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어’를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했다.
마침내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았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는 타이틀곡 ‘비올레타’가 전하는 탄탄한 서사의 결론을 전하고 있다.[출처:멜론]

 

 

아이즈원 - 비올레타 [뮤비/듣기/가사보기]

 

 

 

아이즈원 - 비올레타 - 가사보기

 

눈 감아도 느껴지는 향기 Oh
은은해서 빠져들어
저 멀리 사라진 그 빛을 따라 난
너에게 더 다가가 다가가 Ah ah

날 보는 네 눈빛과 날 비추는 빛깔이
모든 걸 멈추게 해 너를 더 빛나게 해
어느 순간 내게로 조용히 스며들어
같은 꿈을 꾸게 될 테니까

저 넓은 세상을
네 눈앞에 그려봐 네 진심을 느껴봐
네 안에 숨겨둔 널 세상에 펼쳐봐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

넌 나의 비올레타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모든 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너 너 너 나를 믿어줄래
어서 내게 더 더 더 네 맘을 열어줄래
신비로운 네 빛깔을 담아
너를 비춰줄 내 모습을 닮아
누구보다 빛이 날 수 있게
너와 나 함께 할 수 있게

아름답게 펼쳐진 네 향기로 채워진
세상에 맘을 열어 네게 더 귀 기울여
내 안에 너를 비춰 영원히 널 물들여
눈부시게 더 빛날 테니까

널 닮은 하늘에
숨겨왔던 마음을 기다렸던 순간을
늘 바라왔었던 널 하늘에 담아서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

넌 나의 비올레타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모든 게 다

언제든지 널 기다릴게
항상 난 곁에 있으니까
화려한 조명보다 더 널 향한 빛으로 더
오직 너를 위한 나니까

넌 나의 비올레타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모든 게 다

저 하늘에 그려진 너의 미소가
밝게 빛이 나잖아 Oh
아름다운 네 맘의 Flower
넌 나의 비올레타
지켜줄게 널 환히 비춰 줄게 널
넌 나의 세상 넌 나의 빛 Oh my heart
비올레타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