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공심이 OST 그대라면 - 여은 듣기,가사보기[+Part. 9]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여은의 그대라면 OST를 추가 했습니다. 극의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는 미녀공심이입니다. 유종의 미를 거두길 바랍니다.

 

휘성의 자꾸만. 미녀공심이 OST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미녀공심이도 4회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휘성의 자꾸만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남궁민과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민아의 미녀공심이 OST를 올려봅니다~^^

미녀공심이의 민아 연기가 물이 올랐네요. 제 주위의 많은 분들이 보더라구요. 오늘은 넬[Nell]의 기다린다 OST를 추가했습니다. 넬의 기다린다는 오랜만에 넬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인거 같습니다. 넬의 기다린다를 같이 감상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재생목록

 

Part. 9 - 그대라면 - 여은(멜로디데이)   가사보기

 

Part. 8 - 자꾸만 - 휘성  가사보기

 

Part. 7 - 기다린다 - 넬   가사보기

 

Part. 6 - 예뻐보여 - 딘딘 & 주니엘  가사보기

 

Part. 5 - 찾았다 - 커피소년   가사보기

 

Part. 4 - 연애세포 - 장우람   가사보기

 

Part. 3 - 화끈화끈해 - 최상엽   가사보기

 

Part. 2 - My First Kiss - 민아   가사보기

 

Part. 1 - 힘들어하는 너에게 - 우예린  가사보기

 

미녀공심이 OST 모음연속듣기

 

 

그대라면 - 가사보기

 

햇살이 참 좋은날 기분 좋은 바람처럼
그댄 내게 다가와 날 어루만졌죠

그댄 언제나 날 설레이게 해

나의 마음 속에서조차 내게 달려와
너무나 가슴이 크게 뛰는 걸 어떻게 하죠
시간이 지난대도 나 절대로 변하지 않아
그대만 있다면 그대라면

저 높은 하늘 안에 빛나는 태양처럼
그댄 나의 세상에 눈부시게 다가왔죠

오직 그대만이 날 숨쉬게 해

나의 마음 속에서조차 내게 달려와
너무나 가슴이 크게 뛰는 걸 어떻게 하죠
시간이 지난대도 나 절대로 변하지 않아
그대만 있다면 그대라면

우리도 언젠가 힘든 날이 오겠죠
항상 지금 처럼 서롤 믿어요

나의 마음 속에서 조차 내게 달려와

나의 마음 속에서조차 내게 달려와
너무나 가슴이 크게 뛰는 걸 어떻게 하죠
시간이 지난대도 나 절대로 변하지 않아
그대만 있다면 그대라면

 

 

 

이상 ~~ 갱갱s ~~♡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