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 - 너를 공부해' 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소란의 '너를 공부해'가 발표가 됐습니다. 소란의 '너를 공부해'는 좋아하는 사람을 항상 생각하며 그 사람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마음을 공부에 비유한 곡으로 소란의 보이스와 따뜻하고 상큼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노래라고 합니다.

 

 

 

 

'X=YOU'. 당신을 대입하면 언제나 정답은 사랑! 내가 당신을 깨닫는 순간.
'소란SORAN' [너를 공부해]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밤에 잠들 때까지, 하루 종일 하나부터 열까지, 너만 생각'하고 있는 나를 문득 알아 챈 새삼스러운 어떤 날. 출발이 언제였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어느 샌가 빠져버렸음을 시인하지 않을 수 없는, 무언가 약이 오른가 하면 배꼽께 어딘가 간질거리는 것도 같은 야릇한 그 찰나. 내가 당신을 깨닫는 순간. 스스로 인정한 사랑이 비로소 진짜 시작되는 그 때.
벅찬 설렘과 당황스러움이 뻐근히 차오르는 바로 그 순간에 생겨나는 귀여운 집중력을 노래한 "너를 공부해"는, 추운 계절을 버텨 낼 온기를 담은 '소란'의 산뜻한 선물이자, 2017년 주목할만한 그들의 첫 작품이다.

하나라도 더 담아보려 졸린 눈을 부릅뜨고 부여잡은 시험 전날 밤의 교과서를 보던 그 절박함으로, 너에 대해 한가지라도 더 알고 싶은 나는 오늘도 '너를 공부'한다.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숙제가 많아지는데도 행복하기만 한 날들! 구체적이고 사실적이지만 부담스럽지는 않은 기분 좋은 노골스러움을, '소란'이 늘 선보여 온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로 기막히게 포장했다. 

사랑의 현실적인 구구절절함을 감미롭게 녹여 낸 정규 3집 [CAKE]를 통해 듣는 이로 하여금 연애감정을 잔뜩 유발시켰던 '소란(SORAN)'. 마지막 추위가 날을 세우는 새해의 초입, '가만히 10초도 앉아있지 못하는 바보이지만 네게는 종일 집중해도 시간이 모자라'다는 이 네 남자의 매력적인 고백이, 당신의 사랑 또한 계절을 이긴 봄싹과 함께 한껏 싱그럽도록 만들어 줄 것이다.[출처:멜론]

 

 

 

 

'소란 - 너를 공부해' 듣기,가사보기

 

 

 

소란 - 너를 공부해 - 가사보기

 

가만히 십초를
있지도 못하는
어떻게 안되는
바보란 말이야

노력을 해봐도
억지로 앉아 있어도
졸린 걸 어떡해 지겹단 말이야

근데 요즘엔 왜 이럴까
도대체 내게 무슨 짓을 했길래
뭔가에 홀린 사람처럼
너에게 집중해
요즘에 나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밤에 잠들 때까지
하루 종일
하나부터 열까지
너만 생각나면 대단한 거잖아
근데 그걸 내가 해

투덜거리는 말투와
새침한 표정까지
작은 부분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만 생각해도 시간이 모자라
하루 종일 너를 공부해

어쩌면 저렇게 예쁠까
어떤 생각을 하면서 웃었길래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너에게 집중해
요즘에 나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밤에 잠들 때까지
하루 종일
하나부터 열까지
너만 생각나면 대단한 거잖아
근데 그걸 내가 해

투덜거리는 말투와
새침한 표정까지
작은 부분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만 생각해도 시간이 모자라
하루 종일 너를 공부해

해보고 또 해봐도
이해 안 되는 일들은
차라리 외워 볼게
숙제가 많아져도 행복해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밤에 잠들 때까지
하루 종일
하나부터 열까지
너만 생각나면 대단한 거잖아
근데 그걸 내가 해

투덜거리는 말투와
새침한 표정까지
작은 부분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만 생각해도 시간이 모자라
하루 종일 너를 공부해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