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 내가 너가 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산이의 '내가 너가'가 발표가 됐습니다. 산이의 '내가 너가'는 자신과 상대방의 입장이 서로 바뀌어 본다면 어떨까라는 상상을 토대로 표현한 노래이고 1개월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며 '프라임보이', '케이준'이 곡 작업에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San E' - [내가 너가]

지난 1월, EP [Season of Suffering]으로 한층 깊이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산이'가 새로운 신곡 "내가 너가"를 들고 다시 돌아온다. '산이'와 함께 "마치 비행기", "못 먹는 감" 등을 작업했던 힙합씬의 핫한 프로듀서 '프라임보이'와 지난 EP 타이틀곡 "I Am Me"로 함께 호흡한 베테랑 프로듀서 '케이준'이 뭉쳐 공동 작업한 이번 '산이'의 신곡 "내가 너가"는 '내가 너가 된다면?'이라는 상상을 기반으로 한 '산이' 특유의 재기 넘치는 스토리텔링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이다.[출처:멜론]

 

 

 

 

'산이 - 내가 너가 듣기,가사보기

 

 

 

산이 - 내가 너가 - 가사보기

 

만약에 말야 내가 너가 된다면 말야
What if what if
말도 안 돼 알아 혼자 생각해봤어 마냥
I was just thinking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너의 취향과 입맛 맛 맛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내가 너가 너가 내가

된다면 내가
너가 된다면 너의 생각
뭘 원하는지 뭐가 필요한지
진짜 속마음을 알 수 있다면
대답할 가치도 없지
got a perfect plan
어디 갈래 뭐 먹을래
매번 don't have to ask
괜찮아 말함 진짜 괜찮은 건지
안 괜찮은 건지
너의 언어 너의 코드
I wanna know

Young king
Young queen
Two of us 행복 walk in
Guess what?
상상 마치 매직
널 보며 I just imagine
Dang It will be amazing

만약에 말야 내가 너가 된다면 말야
What if what if
말도 안 돼 알아 혼자 생각해봤어 마냥
I was just thinking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너의 취향과 입맛 맛 맛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내가 너가 너가 내가

Hu hu hu hu
생각만 해도 기분 up 내가 너가
된다면 너의 느낌 너의 오감
만족시켜 소리 지를 텐데
Ooouuuu
자 이제 우리 뭐 할까
Wanna drink Wanna trip
이미 다 안다니까
괜찮아 말함 진짜 괜찮은 건지
안 괜찮은 건지
너의 언어 너의 코드
I just know

24k 순도 높은 행복 walk in
Guess what?
Let's just have fun
and feeling this moment

만약에 말야 내가 너가 된다면 말야
말도 안 돼 알아 혼자 생각해봤어 마냥
I was just thinking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너의 취향과 입맛 맛 맛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내가 너가 너가 내가

I become you
You become me
이렇게 너가 되어 날 바라보니 참
그땐 이해 안 됐는데
이젠 이해가 돼 I understand

I become you
You become me
반대로 너가 내가 되어
내 진심을 본다면 분명히
짠 감동할 텐데
I like the way we are
But I was thinking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너의 취향과 입맛 맛 맛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내가 너가 너가 내가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너의 취향과 입맛 맛 맛
Whatever want whatever need
내가 너가 너가 내가
Whatever you want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