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 아름답다' 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하이라이트의 '아름답다'가 발표가 됐습니다. 사랑한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과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생각하는 사랑을 표현한 '아름답다'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원숙한 감정표현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라고 합니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아름답다'를 선공개한 뒤 오는 20일에 그룹명을 바꾼뒤 첫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거 같습니다.

 

 

 

 

따뜻하지만 조금은 서늘하게 느껴지는 봄밤, 그리고 그 밤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듣고 있으면 자꾸 지나간 시간이 떠오르는 곡 [아름답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선 공개 곡 "아름답다"는, 간결한 피아노 선율과 '하이라이트' 의 음색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믿고 듣는' 발라드다. 그동안 내놓는 선 공개 곡들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것처럼, 아름다운 선례를 이어가고자 팀 Good Life 가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가볍고 흔한 사랑 이야기가 아닌, 진정한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상대적 단상. 헤어짐과 남겨짐 조차 그대가 준 것이기에 아름답다는, 어쩌면 빠르고 쉽게 지나가는 요즘에 어울리지 않는, 묵직하고 담담해서 큰 울림을 주는 가사는 생각할수록 마음을 아프게 한다.
 
이번 선공개곡 "아름답다"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과 이종석이 출연해 화제를 불러모았던 다비치의 뮤직비디오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로 유명한 이호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다섯 명의 각각 다른 사랑과 그 사랑후에 오는 '남겨짐'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냈다.
 
행복했던 시간이 담겼던 액자가 한동안 걸려있었던 벽에 덩그러니 남겨져 있는 못 하나, 사랑했던 사람에게 결혼을 축하하며 반지를 주고 마음을 남기는 남자의 모습, 이제는 박제된 시간으로 남겨진 당신의 아름다움, 예전엔 당연한 것처럼 잡았던 손이 떠나가면서 느껴지는 허전함, 그녀가 남기고 간, 그래서 더욱 더 들여다보게 되는 고무줄 하나.
 
너무나 당연했던 일상 속에서 발견되는 남겨짐과 그렇기 때문에 더욱 공감이 가는 다섯 남자의 안타까움이, 그것마저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노랫말과 함께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의 밤을 선명하게 만든다.[출처:멜론]

 

 

 

 

'하이라이트 - 아름답다' 듣기,가사보기

 

 

 

하이라이트 - 아름답다 - 가사보기

 

그대가 없는 나란 걸
이 거리도 안다는 듯이
나를 감싸 주네요
낯설어질까 두려웠지만
이젠 괜찮아요
내 걱정은 하지 마세요

그대가 남긴
이별은 쓰라리지만
사랑만큼 또 소중하죠
아픔마저도 너라서
난 웃을 수 있어

떠나가던 모습조차
내겐 추억인 거죠
어쩔 수 없는 상처는
언젠가 아물 거예요

머물렀던 모든 곳에
그대는 떠났지만
비어버린 빈 자리조차
그대였기에
그대로 아름답다

환하게 웃어보아도
어딘지 슬퍼 보인대요
어쩔 수 없는 걸까요
잘 숨겨놓으려 했지만
어느새 새어 나와요
작지 않은 그대라서

그대가 남긴
이별은 쓰라리지만
사랑만큼 또 소중하죠
아픔마저도 너라서
난 웃을 수 있어

떠나가던 모습조차
내겐 추억인 거죠
어쩔 수 없는 상처는
언젠가 아물 거예요

머물렀던 모든 곳에
그대는 떠났지만
비어버린 빈 자리조차
그대였기에
그대로 아름답다

아파할 자격조차 없지 난
뒤돌아보면
소중하단 말
사랑한단 말만큼
잘해준 것조차 없기에

처음부터 내가 가지기엔
너무 아름다운 네 맘이었다고
너와 함께 했던 시간
모든 게 아름다웠어

그대가 찾아 왔죠 내 꿈에
꿈인걸 알면서도 내 뺨엔
뜨거운 눈물이 흐르네요
그댄 여전히 아름답네요

그대가 찾아 왔죠 내 꿈에
꿈인걸 알면서도 내 뺨엔
뜨거운 눈물이 흐르네요
그댄 여전히 아름답네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