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OST 넌 예뻐,여우비 [+Part. 4] 모음듣기, 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닥터스 OST Part.4는 정호의 넌 예뻐와 서오(SE O)의 여우비 입니다. 정호의 넌 예뻐는 팝스타일 멜로디에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남녀 사랑의 케미를 느낄 수 있는 가사를 SE O(서오)의 여우비는 성장하는 드라마 주인공들의 사랑을 담은 노래라고 합니다.

 

닥터스 OST 세번째 곡. 정엽의 그 애[愛] 입니다. 5회가 지나고 오늘 6회가 시작이 됩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네 남녀의 사랑과 질투를 그려져 흥미가  더 해질거 같습니다. 그러면 정엽의 그 애[愛]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닥터스 OST의 두번째 곡. 윤하의 Sunflower 과 발표가 됐습니다. 오늘이 닥터스 3회가 방송되는 날이네요. 박신혜의 할머니인 김영애의 수술이 예고로 나왔습니다. 오늘은 이를 계기로 박신혜가 각성할지 궁금합니다. 의사가 되기위한 결정적인 계기가 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윤하의 Sunflower도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닥터스 OST의 첫번째 곡. 어반자카파의 권순일, 박용인  No Way. 이번주 첫 방송을 포함해 이제 초반인 2회까지 방송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같은시간대 같은 날 방송을 시작한 뷰티풀마인드와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월요일은 뷰티풀마인드를 화요일은 닥터스를 시청하였는데요. 둘 다 너무 재미난 드라마들입니다. 어느것을 먼저 본방사수 해야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행복한 고민입니다. 또 오해영이 다음주 막방이라.. 다행이 볼 드라마가 두개나 생겨서 행복합니다.

우선 오늘은 닥터스 OST노래이니까 닥터스에 대한 프로그램을 잠깐 소개하겠습니다. 주인공은 박신혜, 김래원, 이성경, 윤균상 등 이 네분인데 아직 윤균상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도 박신혜가 의사가 되어 현재의 상황으로 오게 된다면 그때부터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 명의 남녀가 과거를 딛고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상처를 이겨내고 성장하며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테마곡인 'No Way ' 는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에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 박용인의 목소리가 더해진 발라드곡입니다. 계속해서 닥터스의 OST는 발표가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드라마들의 OST 테마들이 드라마의 인기와 같이 많이 발매가 되는거 같습니다. 아까 유투브가 오류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셨을꺼 같습니다. 지금은 정상적으로 되는거 같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갱갱s 뮤직창고 유투브 최신가요음악듣기 바로가기

 

 

메인테마 "No Way"는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에 참여했던 작곡가 멧돼지와 몬스터 넘버나인, 키 유가 공동으로 작곡하고 인기 드라마 '구가의 서', '공주의 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김선민 음악감독이 힘을 보탠 곡이다.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박용인, 권순일 특유의 그루브한 음성에 더해져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발라드다.

 

"Sunflower" 이 곡은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의 작품에 OST 미다스 '김선민' 프로듀서의 섬세한 기획이 돋보인 이 작품은 몽한적인 허밍으로 시작되는 미디움템포의 어쿠스틱한 분위기에 소울(Soul)이 가미된 자신의 아팠던 과거의 마음에 힐링으로 치유하는 해바라기 같은 마음으로 자신에게 힘을 잃지 말라는 격려와 용기를 말하는 'GP페페'의 노랫말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그 애[愛] - 감미로운 팝 분위기를 바탕으로 최고의 소울과 느낌 있는 가창력을 자랑하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 특유의 호소력 넘치는 음색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노래다.노랫말은 처음 봤을 때 위태롭고 아이 같던 소녀가 연인으로 조금씩 다가오는 과정에서 점점 사랑을 느끼게 되는 남자 주인공 '홍지홍'(김래원)의 변해가는 감정을 담아낸다. 들으면 들을 수록 더욱 몰입되어 귓가에 맴돈다.

 

'정호(2MUCH)'의 "넌 예뻐"는 그루브한 팝스타일 멜로디에 어쿠스틱한 사운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 내 심장 연애세포를 깨워주는 상큼함이 묻어나는 미디움 템포의 이 곡은 초반 어쿠스틱 기타의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서 펀치있는 리듬으로 감성을 건드리다 후반 기타 사운드의 강렬함까지, 드라마틱하게 아침 점심 저녁 매일 이란 단어를 표현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하고 달달한 남녀 사랑의 케미를 느끼게 해주는 가사가 우리 마음을 설레게 한다. 신인이지만 가성과 진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2MUCH(정호)'의 밝은 톤의 가창이 더욱 사랑스럽게 드라마의 테마 곡으로 더욱 돋보이게 한다.
 
'젤리쿠키'의 'SE O(서오)'가 가창한 "여우비"는 서정적이고 따뜻한 영상미에 잘 어우러지는 잔잔하며 몽환적인 곡으로, 맑은 날 갑작스럽게 내리는 여우비처럼 지홍과 혜정이 우연히 재회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스며들며 따뜻하고 아름답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이들의 사랑을 담아낸 노래이다.

[출처 : 멜론]

 

 

 

 

재생목록

 

Part. 4 - 정호(2MUCH) - 넌 예뻐   가사보기

 

Part. 4 - 서오(SE O) - 여우비   가사보기

 

Part. 3 - 정엽 - 그 애[愛]   가사보기

 

Part. 2 - 윤하 - Sunflower  가사보기

 

Part. 1 - 박용인, 권순일 - No Way  가사보기

 

 

닥터스 OST 넌 예뻐,여우비 [+Part. 4] 모음듣기

 

 

 

 

닥터스 OST 정호 - 넌 예뻐  가사보기

 

널 원해 마치 알람 울리듯
내 심장 연애세포 깨워주는 너
넌 예뻐 숨막히듯이 뭘 해도
너는 예뻐 Oh my Oh my girl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눈부셔 카멜레온처럼 수시로
그때 그때 변해가는 너
넌 예뻐 숨막히듯이 뭘 해도
너는 예뻐 Oh my Oh my girl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 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SICK 하게 토라지는 까칠함도 좋아
나의 운명을 바꿔줄 넌
너무나 예뻐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
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I just wanna fall in love
hey ya forever
보이니 내가 보이니
I just wanna fall in love

 

 

 

이상~~ 갱갱s ~~♥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