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의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가요]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빙의 OST 노래모음 입니다.

 

빙의 ost 나고은의 '날아'가 발표 됐습니다. '날아'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편곡에 가창자로 참여한 나고은의 맑은 보이스가 더 해진곡으로 두 주인공들의 마음과 지친 상대를 보듬는 가사를 담아낸 곡이라고 합니다.

 

빙의 ost 한희준의 '그날처럼'이 발표 됐습니다. '그날처럼'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한희준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극의 주인공들의 아련함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빙의 OST 이바다의 '잡아줘'가 발표 됐습니다. '잡아줘'는 몽환적인 사운드에 이바다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룬 곡이며 드라마의 분위그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빙의 ost 바버렛츠의 '어떤 의미'가 발표 됐습니다. '어떤 의미'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극의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빙의 ost 레이디스코드 소정의 'Searching Me'가 발표 됐습니다. 'Searching Me'는 다양한 장르가 혼합된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일렉 사운드에 레이디스코드 소정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빙의는 지난 6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3회분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라마 빙의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영이 맑은 형사 강필성(송새벽)과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 홍서정(고준희)이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송새벽, 고준희, 연정훈, 조한선, 이원종 등이 출연중 입니다.

 

 

 

날아 – 나고은

'날아’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편곡이 인상적이며, 나고은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두 주인공의 정신적, 감정적으로 끌어당기는 마음과 고되고 지친 상대를 보듬는 가사를 담아냈다.

 

그날처럼 – 한희준

'그날처럼’은 잔잔한 피아노 연주 위에 차분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의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장담할 수 없는 먼 미래에, 행여 서로가 낯선 모습일지라도 행복했던 날들처럼 여전히 같은 마음으로 바라보리라는 극 중 두 주인공의 아련함을 담은 곡이다. 한희준의 매력적인 감성 보이스가 차분하게 곡 전체 분위기를 리드하면서, 후반에는 음역을 넘나들며 몽환적인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잡아줘 – 이바다

'잡아줘’는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사운드와 이바다의 독특한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도입부부터 사람을 홀리는 듯 시작되는 이바다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빙의’의 색감과 딱 맞아떨어지는 이 곡은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203’의 트랙에 이바다의 송라이팅이 얹어져 기존의 이바다의 모습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어떤 의미..(What a meaning) – 바버렛츠

'어떤 의미..(What a meaning)’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시작되는 보컬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세련된 발라드 곡이며, 곡의 가사가 극 중 두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섬세하고 세련된‘경선’의 보컬과 풍부한 감성의 ‘안신애’의 보컬이 하나가 되어 하모니를 이루는 감성 테마곡이다.

 

Searching Me – 소정(레이디스 코드) 

ocn 수목 드라마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OST PART1  ‘소정(레이디스 코드) – Searching Me’가 공개되었다.
 
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와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추적 스릴러로 실력파 배우 송새벽, 고준희, 연정훈 등이 참여해 기대감 속에 방영되었다.
 
‘빙의’ OST의 첫 주자로 ‘예뻐 예뻐’, ‘나쁜여자’등의 히트곡들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보컬 소정(레이디스 코드)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소정’은 그동안 ‘Stay Here’, ‘우린 왜 이별하는 걸까?’등의 솔로 앨범을 통해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으며 이번 OST를 통해 또 한 번 본인만의 색깔과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이며 명품 OST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Searching Me’는 소울, 재즈, 트립합, 얼터너티브 등 여러 장르의 혼합된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강렬한 드럼비트 안에 흐르는 일렉 사운드, 코러스 그리고 ‘소정’만의 몽환적인 보이스로 완성되었다. ‘I wanna cry’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소정’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OCN 작은 신의 아이들’,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등의 음악을 맡아온 하근영 음악감독과 ‘수지’, ‘효린’, ‘폴포츠’, ‘스틸하트’, ‘홍진영’등과 작업하며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이진실 그리고 변동욱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이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나고은 - 날아 - 가사보기

 

2. 한희준 - 그날처럼 - 가사보기

 

3. 이바다 - 잡아줘 - 가사보기

 

4. 바버렛츠 - 어떤 의미 - 가사보기

 

5. 소정 (레이디스코드) - Seraching Me - 가사보기

 

 

빙의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가요]

 

 

 

나고은 - 날아 - 가사보기

 

어둠 걷힌 자리에 새벽이 번진

뿌연 허공 속을 헤매이다

나지막이 천천히 날아 날아 날아

내 가슴 위로 내려앉아

You are my angel
You are only my life

oh no no no no no

흔들리지마 날아 거센 비 내려도

혼자 외로이 머물던 곳에

이제 곁에서 날아 너와 함께 있는

환한 빛이 있는 걸

꿈에서 만나본 듯 낯설지 않아

하얀 바다 위를 떠다니다

나지막이 천천히 날아 날아 날아

내 가슴 위로 내려앉아

You are my angel
You are only my life

oh no no no no no

흔들리지마 날아 거센 비 내려도

혼자 외로이 머물던 곳에

이제 곁에서 날아 너와 함께 있는

환한 빛이 있는 걸

light you with my heart your soul
your way

never let me go without you and it's fate.

깊은 영혼 속으로 널

흔들리지마 날아 거센 비 내려도

더 이상은 두려움은 없어

이제 곁에서 날아 함께 있는 곳에

환한 빛이 있으니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