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 내가 해' [낮and밤] 앨범전곡 연속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전지윤의 '내가 해'가 발표가 됐습니다. 전지윤의 '내가 해'는 [낮 aand 밤]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옆에 있는 사람을 돋보이게 해주고 나쁜건 자신만이 좋은건 당신만이라는 의미가 담긴 노래라고 합니다. 두번째 수록곡 '자석'은 두 남녀가 서로를 원해 자석처럼 끌린다는 내용의 힙합곡이라고 합니다.

 

 

 

 

'전지윤' [낮 and 밤]

첫 '전지윤'의 솔로 데뷔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인 그녀의 첫 번째 타이틀곡 "내가 해"는 그녀의 유행어인 '내가 내가 해' 와는 다른 의미가 담겨져 있는데, 내가 '해' 라서 너의 옆에서 항상 널 비쳐준다는 의미와 슬프고 아픈 건 내가 할 테니 너는 행복한 것만 했으면 좋겠다 라는 의미가 있는 가사다.
 
지금껏 노래를 많이 보여 줄 수 없었지만 이 곡으로 인해 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목소리에 추운 계절을 이겨낼 수 있는 그런 곡이 될 것 이다.
 
두 번째 곡 "자석"은 제목처럼 남녀가 서로가 서로를 원해서 자석처럼 끌린다는 내용으로 섹시한 리듬을 느낄 수 있는 힙합곡 이다. '올티'의 피쳐링과 작사 참여로 곡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누구나 사람들은 본인만의 섹시함을 갖고 있다는 생각을 한 기점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두 곡 다 '전지윤'의 작사, 작곡 이기 때문에 그만큼 애정이 담긴 첫 솔로앨범이다. 이 앨범을 시작으로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내가 해 - 가사보기

 

2. 자석 - 가사보기

 

 

'전지윤 - 내가 해' [낮and밤] 앨범전곡 연속듣기,가사보기

 

 

내가 해 - 가사

 

비온뒤 땅이 굳어지듯이 강해졌지
내옆에 니가 있기에 니가 있었기에
오늘도 같은 어둠속에서 널 만났지
하나도 두렵지 않아 항상 너였으니까

낮선길에 혼자남아 끝이안보여 빛이 안보여
희미해진 꿈속에서 길이안보여
please baby don’t you leave

기억해 니 빛이 되줄게
anytime,everynight
아픔도 다 감싸안을께
anytime,everynight

찔려도 아픈지 몰라 i don’t feel anything
무감각 해져 향기 없는 꽃처럼
손잡아 니 옆에 있을께 따뜻하게 그냥 이대로
내가’해’니까 니옆 그대로

낮선길에 혼자남아 끝이안보여 빛이 안보여
희미해진 꿈속에서 길이안보여
please baby don’t you leave

기억해 니 빛이 되줄께
anytime,everynight
아픔도 다 감싸안을께
anytime,everynight

슬픔은 내가할께 행복은 너만
태양이 널 비추게
love 니가 원하는대로
stay as you are
baby just the way you are

i believe 난 믿어 이대로
Evertime Everynight
we believe 널 믿어 언제나
Evertime Everynight

기억해 니 빛이 되줄께
anytime,everynight
아픔도 다 감싸안을께
evertime,every night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