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성시경 노래모음입니다. 감성 발라드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성시경은 2000년 9월 인터넷 오디션 '발악'을 통해 데뷔했으며 그 해 11월 싱글앨범 '내게 오는 길'을 발표했습니다. 2001년 4월 '처음처럼' 이라는 데뷔앨범으로 신인상을 받았으며 이후 많은 명곡과 라디오DJ, MC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금까지도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성시경의 대표곡으로 '내게 오는 길', '너의 모든 순간', 넌 감동이었어', '두사람', '거리에서' 등 많은 곡들이 있습니다. 성시경의 신곡이 발표가 되면 바로 업데이트합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래는 아래 재생목록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생이 안되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성시경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성시경 베스트 노래모음 재생목록

 

영원히

나의 밤 나의 너

너의 모든 순간
너에게
두사람
거리에서
내일 할 일
그대네요
내게 오는 길
잊지 말기로 해
다정하게 안녕히
겨울고백
크리스마스니까
희재
넌 감동이었어
차마
좋을텐데
안녕 나의 사랑
어디선가 언젠가
한번 더 이별
제주도의 푸른 밤
너는 나의 봄이다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연연
난 좋아
우리 참 좋았는데
당신은 참
그런걸까
미소천사
잘 지내나요
잊혀지는 것들에 대하여
외워두세요
오 나의 여신님
한번의 사랑
처음처럼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