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홍진영 노래모음 입니다. 홍진영의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 업데이트 했습니다. [2017/06/15 업데이트] 

홍진영의 월량대표아적심 [기다리는 마음]이 발표가 됐습니다. 이 노래는 기다리는 마음이라는 부제가 있습니다. 이 노래는 영화 ' 첨밀밀 '의 주제곡 '월량대표아적심' 을 리메이크한 곡입니다. 두가지의 버전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어와 중국어의 버전 중 한국어 버전의 가사는 홍진영이 직접 개사를 했다고 합니다. 월량대표아적심외 홍진영의 다른 노래들 또한 모음집으로 해서 같이 만들어봤습니다. 홍진영의 대표적인 노래 '사랑의 배터리'를 포함해 유세윤과 같이 부른 '이태원 배터리'가 있습니다. 그 외 부기맨, 엄지 척, 산다는 건, 사랑의 와이파이 등의 노래와 영화 '겨울왕국'의 노래 Let it go를 트로트 버전으로 바꾼 노래도 포함시켰습니다.

 

갱갱s 뮤직창고 최신가요 음악듣기 바로가기

 

 

홍진영이 트로트 가수 최초로 중국을 진출한다고 합니다. 꼭 중국 진출에 성공해서 다른 트로트 가수들도 많이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민과 같이 진행하고 있는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진행도 깔끔하게 잘 하시던데 꼭 성공하길 바라겠습니다.

 

 

 

재생목록

 

1. 따르릉(작곡가 Ver.) - 가사보기

 

2. 사랑한다 안한다 - 가사보기

 

3. 월량대표아적심(기다리는 마음)  가사보기

 

4. 엄지 척  가사보기


5. 산다는 건  가사보기


6. 부기맨  가사보기


7. 사랑의 와이파이  가사보기


8. 사랑의 배터리  가사보기


9. 이태원 배터리  가사보기


10. 청춘을 돌려다오  가사보기


11. 사랑이 좋아  가사보기


12. Let it go (렛잇고) 트로트버전

 

 

홍진영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홍진영 - 따르릉 - 가사보기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남자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뺏지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