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노래모음 입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하늘해의 '그 시간을 기억해'가 발표 됐습니다. '그 시간을 기억해'는 가창자로 참여한 하늘해가 작사와 작곡을 한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오케스트라에 하늘해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레이나의 'Home'이 발표 됐습니다. 'Home'은 레이나가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아련한 멜로디와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룬 곡이며 행복했던 집을 떠올리며 그리움에 젖게 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데이먼의 '내가 보여'가 발표 됐습니다. '내가 보여'는 첫번째 OST 위로를 새롭게 편곡을 한 곡으로 세련된 팝 사운드에 데이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먼데이키즈의 '어느 날의 나에게'가 발표 됐습니다. '어느 날의 나에게'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먼데이키즈의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각자의 성장통을 겪고있는 현대인을 위로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꽃잠프로젝트 김이지의 'Shine'이 발표 됐습니다. 'Shine'은 쓸쓸함이 느껴지는 피아노 선율에 서정적인 가사와 김이지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정인의 '위로'가 발표 됐습니다. '위로'는 평범한 다수의 고단한 삶을 위로하는 노래로 세련된 멜로디에 정인의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SBS수목드라마로 윤시윤이 1인 2역을 맡아 화제가 된 드라마입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4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전과 5번 한강호(윤시윤)가 실종된 형을 대신해 판사가 되어 실전 법률을 바탕으로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불량판사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등이 출연중 입니다.

 

 

 

‘하늘해’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Part.6]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Part.6 ‘그 시간을 기억해’는 하늘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Sorry, my story’로 표현된 극중 주인공 한강호 (윤시윤)가 마음 깊숙이 숨겨놓았던 진심을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서정적인 어쿠스틱 피아노 연주와 시작하여 밴드 사운드와 리얼 오케스트라, 마지막 후렴의 코러스가 4분의 러닝타임 동안 끊임없이 고조되는 팝 발라드 곡이다. 여기에 명품 발라더 하늘해의 목소리가 더해져 애절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레이나 (오렌지 캬라멜)'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Part.5]

이번 곡 ‘Home’은 아련하고 순수함이 묻어나는 곡으로서 기억 속 가족들과의 행복했던 집을 떠올리며 그리움에 젖게 하는 작품이다. 추억 속에 존재하는 어릴 적 기억들이 지친 삶 뒤에서 힘과 마음의 안식을 준다는 내용을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표현하였다.

 

'데이먼'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Part.4]

Part. 4 ‘내가 보여’는 정인이 가창자로 참여하였던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Part.1 ‘위로’를 또 다른 색깔의 노래로 편곡한 곡이다. ‘위로’가 소울 넘치는 정인의 보컬과 함께 글루미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었다면, ‘내가 보여’는 보컬리스트 데이먼의 목소리와 함께 파워풀하고 세련된 팝록 사운드로 재해석되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어느 날의 나에게’

‘빼곡하게 채워 넣어도 자꾸만 초라해지던 헤매던 날들, 주저앉고 싶었지만, 눈을 감고 밤을 물들이는 우리 이야길 찾아내면 꿈처럼 너 웃게 될 거야’ 등 미완의 삶을 살아가며 각자 성장통을 겪어내는 현대인을 위로하는 노랫말이 가슴을 울린다.

 

'김이지'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Part.2]

이번 곡 ‘Shine’은 묘한 매력을 안고 있는 김이지의 보컬과 담담한듯 시작되는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쓸쓸한 감성이 배가 되는 곡이다. 작곡에는 어반자카파의 원년멤버 최재만 작곡가와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가사로 유명한 이치훈 작사가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윤시윤, 이유영 주연의 SBS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의 첫 번째 OST ‘위로’가 공개되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실종된 형을 대신해 전과 5범인 동생이 판사가 되어 법정에 서게 되면서 ‘실전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얼렁뚱땅 불량 판사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가창에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 ‘정인’이 참여하였다. 최근 싱글 앨범을 포함, [키스 먼저 할까요?], [부암동 복수자들] 등 드라마 OST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정인이 다시 한번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위로’는 팝록 장르의 곡으로 글루미한 감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소울 넘치는 정인의 인상적인 보컬이 더해져 최고가 되지 못한 평범한 다수의 고단한 삶을 위로하는 노래로 탄생하였다. 작곡에는 구해줘, 시그널, 리턴 OST 등을 작업한 박성일 작곡가와, 작사에는 서동성 작사가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하늘해 - 그 시간을 기억해 - 가사보기

 

2. 레이나 - Home - 가사보기

 

3. 데이먼 - 내가 보여 - 가사보기

 

4. 먼데이키즈 - 어느 날의 나에게 - 가사보기

 

5. 김이지(꽃잠프로젝트) - Shine - 가사보기

 

6. 정인 - 위로 - 가사보기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하늘해 - 그 시간을 기억해 - 가사보기

 

너의 눈을 보면 나는 많이 힘들어서
숨고 싶어져 기억해줘 예전 나의 웃음을
이젠 믿어줘 날 처음부터 진심이었어
내 말투 표정 가슴 속에서 널 부르는 목소리
sorry, my story 아무리 소리쳐도
네 상처를 감싸주지 못하지만
I don't want to be without you
우리 함께 했었던 그 시간을 기억해
sorry, my story 아무리 외쳐봐도
내 진심 들리지는 않겠지만
I don't want to be without you
네 눈빛을 볼 때면 지난날이 떠올라
어둠 뿐이던 내 삶을 비쳐줘
수도 없이 미웠던 나였지만
그래도 기억해줘
더 돌이킬 수 없는데 안 되는데
그래도 날 바라봐 줘
sorry, my story 아무리 소리쳐도
네 상처를 감싸주지 못하지만
I don't want to be without you
우리 함께 했었던 그 시간을 기억해
sorry, my story 아무리 소리쳐도
내 모습 알아주지 않겠지만
I don't want to be without you
널 그리워 하면서 난 하루를 살아가
우리 함께 했었던 그 시간을 기억해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