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노래모음 입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박재정의 '같이 걷자'가 발표 됐습니다. '같이 걷자'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박재정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 해진 곡으로 극의 주인공인 유찬(안효섭)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미교의 '우리 지금'이 발표 됐습니다. '우리 지금'은 아련한 느낌의 사운드에 미교의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설레임과 두근거림에 대해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봉구의 'Get away'가 발표 됐습니다. 'Get away'는 길구봉구의 봉구가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지난날의 아픈 기억과 상처를 안고 사는 주인공들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심규선의 '내 맘속의 눈물'이 발표 됐습니다. '내 맘속의 눈물'은 가창자로 참여한 심규선의 자작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에 그녀의 따스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타린의 'Thirty Walta'가 발표 됐습니다. 타린의 'Thirty Waltz'는 어린 시절의 풋풋했던 사랑과 기억이 생각나며 나타나는 감정들을 왈츠풍으로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효린의 'Just stay'가 발표 됐습니다. 극의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연주가 효린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에브리 싱글 데이의 'Seventeen'이 발표 됐습니다. 'Seventeen'은 열일곱의 마음으로 살아가는 청춘들의 꿈과 느낌에 대해 담아낸 곡으로 감미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SBS월화드라마로 지난달 23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12회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3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여자와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예지원, 조원식 등이 출연중 입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Part. 7 박재정 – 같이 걷자

박재정이 부른 [같이 걷자]는 조성희 작가의 전작이었던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 소유X브라더수의 '모르나봐'를 만든 작곡가 박정욱과 작사가 굿초이스가 또 한번 의기 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Part. 6 미교 – 우리 지금

미교가 부른 "우리 지금"은 설레임과 두근거림이 느껴지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곡으로 정승환의 ‘너였다면’, 멜로망스의 ‘짙어져’, 폴킴의 ‘있잖아’등을 히트시킨 대세 프로듀싱팀 1601의 작품이다. 여기에 마더 OST 김윤아의 ‘나인 너에게’로 주목 받고 있는 작사가 김호경이 가세하였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Part. 5 봉구 – Get away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다섯번째 OST는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 “봉구”가 참여했다. 봉구가 부른 [Get away]는 음악감독 문성남과 임주연이 또 한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벗어날 수 없는 지난날의 아픈 기억과 상처를 안고 허우적거리며 살아가는 주인공들의 심정을 표현한 노래이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Part. 4 심규선 – 내 맘 속의 눈물

심규선이 직접 작사, 작곡한 ‘내 맘 속의 눈물’ 은 심규선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감성적인 가사와 마음을 만져주는 듯한 그녀만의 부드럽고 따듯한 창법! 또 그것을 돋보이게 만든 편곡이 깊은 감정을 한껏 표현하고 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Part. 3 타린 – Thirty Waltz

타린이 부른 “Thirty Waltz”는 드라마 음악감독인 문성남과 임주연의 작품으로 어린 시절의 풋풋한 기억과 사랑을 다시 만나면서, 찾아오는 감정들을 왈츠 풍의 노래로 표현하였다. 여기에 담담하면서도 깊은 감정을 내뱉는 타린 특유의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Part. 2 효린 (HYOLYN) – Just stay

'Just stay'는 극 중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담고 있는, 팝스타일의 몽환적인 곡이다. 신비로운 EP사운드로 곡은 포문을 여며, 기타리스트 유지은의 세련된 연주와 함께, 다소 힘을 뺀 효린의 창법이 편안하게 다가온다. 후렴구의 코러스, 스트링 사운드가 풍부하게 채워지며, 세련된 리듬에 강렬함을 더한다. 특히나 후반부의 고음역대를 무난하게 소화하는 보컬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Part. 1 에브리 싱글 데이 – Seventeen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녀’와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차단남’, 이들의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코 드라마 S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조수원 연출, 조성희 극본, 본팩토리 제작 / 양세종, 신혜선 주연)의 첫번째 OST는 에브리 싱글 데이 "Seventeen"이다
 
‘에브리 싱글 데이’가 부른 "Seventeen"은 열일곱의 마음으로 살아가는 청춘들의 느낌과 열일곱의 꿈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으려 노력했다.
 
'에브리 싱글 데이'는 최근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비롯하여,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음악감독 '문성남'이 속해 있는 모던락 밴드이다. 드라마 스토리를 한층 더 살려주는 음악들을 해온 ‘에브리 싱글 데이’는 드라마 음악뿐 아니라 공연을 즐기는 음악 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박재정 - 같이 걷자 - 가사보기

 

2. 미교 - 우리 지금 - 가사보기

 

3. 봉구 - Get away - 가사보기

 

4. 심규선 - 내 맘속의 눈물 - 가사보기

 

5. 타린 - Thirty Waltz - 가사보기

 

6. 효린 - Just stay - 가사보기

 

7. 에브리 싱글 데이 - Seventeen - 가사보기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박재정 - 같이 걷자 - 가사보기

 

모든 게 서툰 사람인가요 나는
사랑마저도 서툰가봐요

꼭 한 걸음씩 더딘 사랑이었죠
이젠 알고 있지만 되돌릴 수 없겠죠 우린

같이 걷자 조금만 더 힘들지 않을 만큼만
알 수 없는 이 사랑도 언젠가 끝은 있겠죠
말해줘요 언제인지 이 걸음 멈출 수 있게
시작이 없는 끝이라서 혼자 울어요
안녕

이별을 먼저 배우나봐요 나는
처음이라 더 힘든가봐요

곁에 있어도 혼자였던 이 사랑
아마 모를거에요 내 맘 사랑이란 걸 그댄

같이 걷자 조금만 더 힘들지 않을 만큼만
알 수 없는 이 사랑도 언젠가 끝은 있겠죠
말해줘요 언제인지 이 걸음 멈출 수 있게
시작이 없는 끝이라서 혼자 울어요

점점 지쳐가네요 시간도 천천히 가요
어떻게 다 잊을 수 있을까요
서로 몰랐었던 그때 그날로 돌아가고 싶죠

아니란 걸 알면서도 내 맘은 커져만 갔죠
끝이 없죠 눈감아도 눈물을 막을 순 없죠
서둘러서 걷다 보면 한 발씩 멀어지겠죠
지나온 길을 돌아가죠 혼자 걸어요
안녕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