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사랑이 추억이었다면

그건 미련이었다.

 

 

진심이 아니라하면

 진심이 아닌거다.

 

보고싶다. 많이 보고싶다.

그뿐이다.

 

어차피 지나갔고 흘러갔다.

시간이 약이란다.

개뿔!

 

당신은 사랑을 했었습니까?

그 사랑은 진심이었습니까?

그런데 당신은 왜 혼자입니까?

 

행복했다고 했다.

그건 너의 착각이었다.


기다림은 너를 힘들게하고

미련은 너를 지치게한다.

 

지나간 추억은

너를 기억하지 않느다.

 

- THE K -

 

 

 

 

 

 

 

 

 

 

 

 

'.:★:.……이것저것 글'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렉시트 주가관련 끄적임  (1) 2016.06.27
브렉시트 영향에 대해  (0) 2016.06.24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