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그대와 OST '이세라 - 참 다행이야' 듣기,가사보기 [+Part.3]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내일 그대와 OST 세번째 곡 이세라의 '참 다행이야'가 발표가 됐습니다. 이세라의 '참 다행이야'는 남녀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을 표현한 노래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화려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합니다.

 

내일 그대와 두번째 OST 김필의 '내일 그대와'가 발표가 됐습니다. 김필의 '내일 그대와'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김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라고 합니다. 내일 그대와 OST 서인국의 '꽃'이 발표가 됐습니다. 서인국의 '꽃'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이야기한 곡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멜로디와 서인국의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내일 그대와는 TVN금토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3회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내일 그대와의 출연진으로는 신민아, 이제훈, 김예원, 이정은, 이봉련 등이 출연중이며 드라마의 줄거리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모든 것을 갖춘 시간 여행자 이제훈과 그의 삶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신민아의 좌충우돌 시간 여행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참 다행이야"는 '거스를 수 없는 운명에 나와 함께 할 이가 있다'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 단순하지만 깊이 있는 가사가 시청자들에게 드라마틱한 감성과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이세라'의 보이스가 극 중 남녀주인공 유소준(이제훈 분)과 송마린(신민아 분)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으며, 진한 피아노 연주에 애절하면서도 화려한 현악이 더해진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내일 그대와"는 향수가 느껴지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음색과 연주가 인상적인 팝락 발라드이다. 이 곡은 '성시경'의 "두 사람", '로이킴'의 "어쩌면 나" 등 히트곡 메이커 '윤영준' 작곡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 위에 '음섹남' '김필'의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최고의 시너지가 발휘되었다.

 

의리남 '서인국', 자작곡으로 '내일 그대와' OST 공개! 오늘 밤 12시 "꽃" 음원 공개!
- 유제원 감독과 tvN '고교처세왕' 인연으로 기쁜 마음으로 자작곡 선물... '외모만큼 의리도 훈훈!'
 
안정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두루 인정 받으며 가수 및 배우 다방면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서인국'이 '내일 그대와'의 첫 OST 가창자로 나선다. 지난주 안방극장의 뜨거운 관심 속 첫 방송을 마친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연출 유제원, 극본 허성혜)'가 오늘(10일) 밤 12시 서인국이 참여한 OST Part 1 "꽃"을 공개한다.

이번 OST는 '서인국'이 배우로 출연하지 않은 드라마의 OST에 처음으로 합류하는 작품이며,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하였다. 이 곡은 tvN '고교처세왕'의 인연으로 '유제원' 감독과 인연이 닿은 '서인국'이 '유제원' 감독에게 곡을 선물하고자 작업한 곡으로, '유제원' 감독 또한 매우 기뻐하며, 곡이 드라마에 정말 잘 어울린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훈훈한 후문이다.
 
'서인국'의 "꽃"은 감미로우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의 곡으로, 담담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스트링 편곡이 곡을 풍성하게 하고, 서인국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감정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특징적이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꽃'에 비유해 애틋할 만큼 소중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적인 표현을 통해 곡에 서정적인 느낌을 더하고 있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이세라 - 참 다행이야 - 가사보기

 

2. 김필 - 내일 그대와 - 가사보기

 

3. 서인국 - 꽃 - 가사보기

 

 

내일 그대와 OST '이세라 - 참 다행이야' 듣기,가사보기 [+Part.3]

 

 

 

이세라 - 참 다행이야 - 가사보기

 

시간이 멈춘 듯
순간이 멈춘 듯
우린 어지럽게 흩어져 있었네.

시간의 벽 너머에
순간의 틈 사이에
우린 어떤가요? 잘 지내나요? 우리

계절은 바뀌고 시간은 흘러서 가고
알 수 없는 내일이 다가와도

편안히 쉴 수 있는 오늘은 이렇게
너의 손을 잡고서 함께 있으니
참 다행이야

계절은 또 바뀌고 시간은 흘러서 가고
알 수 없는 내일이 다가와도

편안히 쉴 수 있는 오늘은 이렇게
너의 손을 잡고서 함께 있으니
참 다행이야

참 다행이야...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