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OST '박형식 - 그사람이 너라서' 듣기,가사보기 [+Part.8]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OST 마지막곡 박형식의 '그사람이 너라서'가 발표가 됐습니다. 박형식의 '그사람이 너라서'는 도봉순(박보영)을 향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노래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박형식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OST모음 일곱번째 OST 에브리 싱글 데이(Every Single Day)의 'Super Power Girl(슈퍼파워걸)'이 발표가 됐습니다. 에브리 싱글 데이(Every Single Day)의 'Super Power Girl(슈퍼파워걸)'은 극의 주인공인 박보영이 힘을 사용할때 나오는 곡으로 신나는 락 리듬에 유쾌한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여섯번째 노래 브로맨스의 '사랑에 빠진 걸까요'가 발표가 됐습니다. 도봉순과 안민혁 커플의 테마곡인 브로맨스의 '사랑에 빠진 걸까요'는 자신도 모르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브로맨스의 화음음과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합니다.

 

다섯번째 마마무의 'Double Trouble Couple'이 발표가 됐습니다. 마마무의 'Double Trouble Couple'은 서로 다르지만 그래도 서로 좋아하니까 같이 있어 행복한 느낌을 표현한 러브송으로 봄느낌이 물씬 뭍어나는 곡이라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ost모음 네번째곡 김청하의 '두근두근'이 발표가 됐습니다. 김청하의 '두근두근'은 경쾌한 멜로디와 비트에 김청하의 달콤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ost모음 세번째 곡 스탠딩 에그의 '어떨까'가 발표가 됐습니다. 스탠딩 에그의 '어떨까'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스탠딩 에그의 도봉순 ost곡으로 극의 출연중인 박보영과 박형식, 두사람의 설레이는 감정을 표현한 노래라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OST 두번째곡 수란의 'Heartbeat'가 발표가 됐습니다. 수란의 'Heartbeat'는 극의 여주인공인 박보영의 소녀같은 감성을 표현한 노래로 수란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쿠스틱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ost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이 발표가 됐습니다.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은 호소력 짙은 정은지의 음색과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기현석, ROZ, 감동is 등이 프로듀싱을 했다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JTBC 금토드라마로 어제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총 16부작으로 방송예정이며 주인공으로는 박보영, 박형식, 지수, 심혜진, 안우연 등이 출연중이고 드라마의 줄거리는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힘을 가지고 태어난 박보영(도봉순)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박형식(안민혁)과 정의감에 불타는 지수(인국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갈수록 매력을 쌓아가고 있는 대세남 '박형식'은, 정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박보영(도봉순 분)에 대한 사랑의 감정선을 "그 사람의 너라서" 라는 곡에서 솔직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의 곡으로 "힘쎈여자 도봉순" -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 과 "역도요정 김복주" - '스탠딩 에그' "데리러갈게" 의 감동 is "보보경심려" - '태연'의 "All with you" 의 '서재하' "W"- '전우성'의 "내맘" 의 김영성 등 OST 계의 검증된 프로듀싱 팀인 'Team Air' 와 대세남 '박형식'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듣는 이의 마음과 귀를 녹일 것이라 예상해 본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OST Part.7] - "Super Power Girl"

신나는 8비트 리듬의 거친 락사운드와 유쾌한 가사가 어우러져 만화 주제곡을 연상시킨다. 극중에서 여주인공 도봉순이 힘을 발휘할 때 주로 사용됐던 노래로, 듣고 있으면 왠지 힘이 불끈 솟아나는 느낌이다.

 

여섯 번째 OST "사랑에 빠진 걸까요"는 '멍뭉커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보영, 박형식 커플 테마 곡으로 그루브한 어쿠스틱 기타리프가 인상적인 소프트 R&B 곡이다. 화음자판기라는 별명답게 '브로맨스'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화음이 돋보이는 이번 곡은 서서히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있는 남자의 섬세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특히 히트 작곡가 '김도훈' 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Double Trouble Couple"(더블 트러블 커플)은 셔플 리듬에 감각적인 재즈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평소 파워풀한 보컬의 대표주자였던 '마마무'가 봄느낌의 여성스럽고 감미로운 느낌으로 변신한 '마마무'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각기 다른 남자와 여자가 여러가지 문제로 티격태격 하며 서로에 대한 감정에 고민하지만 결론은 그래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기분이 좋아 질 수 밖에 없는 연인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을 담은 러브 송이다.

 

'힘쎈여자 도봉순' 의 OST 네 번째 주자로 I.O.I 의 '김청하'가 출격 한다. 더욱 강해진 채널 파워를 바탕으로 화려한 출연진, 작가, 연출감독이 의기투합하여 대박을 위한 준비를 맞추었고 거기에 강력한 OST 가창자 라인업이 지원 사격을 나선다. 타고난 댄스 실력으로 인정받는 '김청하'의 재발견!! '힘쎈여자 도봉순' 의 네 번째 O.S.T "두근두근" 은 경쾌한 기타선율과 그루브가 돋보이는 비트 위에 '김청하'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달콤한 봄내음을 느낄 수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의 OST Part.3 "어떨까"는, 태양의 후예 - '다비치'의 "이사랑", 보보경심려 - '태연'의 "All with you", 역도요정 김복주 - '스탠딩 에그'의 "데리러 갈게" 등 OST 계의 블루칩인 '감동is', 'ROZ', '기현석' 등이 의기 투합해서 프로듀싱한 곡으로 Part.1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에 이어 다시 한번 화제를 일으키게 될 것으로 예상해본다.

'힘쎈여자 도봉순' 의 OST 두번째 주자 '수란'이 부른 "Heartbeat" 은 모던한 어쿠스틱 팝으로 감미로운 셔플 리듬과 심플한 편곡으로 여자 주인공 박보영의 소녀적인 감성과 싱그러움을 담아냈다. 극 중에서 박보영(도봉순)은 짝사랑하는 지수(인국두)를 볼 때마다 감출 수 없는 사랑의 감정에 빠져든다. "Heartbeat"는 '힘쎈여자 도봉순' 음악감독으로 참여하고 있는 문성남 음악감독의 곡으로 섬세한 멜로디라인에 '수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봄을 부르는 상큼발랄한 곡이다.

 

다양한 보이스 컬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OST퀸, '정은지'가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을 위해 나선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극본:백미경/연출:이형민)의 첫 번째 OST Part.1 "그대란 정원"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 호소력 짙은 '정은지'의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무드를 한껏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대란 정원" 은 '태양의 후예-이사랑(다비치)", "보보경심려-All with you(태연)" "역도요정 김복주-데리러 갈게(스탠딩에그)" 등으로 알려진 OST계의 블루칩, '감동is', 'ROZ', '기현석' 등이 프로듀싱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박형식 - 그사람이 너라서 - 가사보기

 

2. 에브리 싱글 데이(Evey Single Day) - Super Power Girl(슈퍼파워걸) - 가사보기

 

3. 브로맨스 - 사랑에 빠진 걸까요 - 가사보기

 

4. 마마무 - Double Trouble Couple - 가사보기

 

5. 김청하 - 두근두근 - 가사보기

 

6. 스탠딩 에그 - 어떨까 - 가사보기

 

7. 수란 - Heartbeat - 가사보기

 

8. 정은지 - 그대란 정원 - 가사보기

 

 

힘쎈여자 도봉순 OST '박형식 - 그사람이 너라서' 듣기,가사보기 [+Part.8]

 

 

 

박형식 - 그사람이 너라서 - 가사보기

 

내 안에 작은 떨림이 있어요
나조차 모르던 낯선 모습이죠
숨 쉴때 마다 숨겨둔 내 마음
조금씩 깨어나 자꾸만 차올라
내 안은 너의 빛으로 물들어요

눈을 감아도 비처럼 스며든
그 사람이 너라서 그 사람이 너라서
머리 속엔 떠오르지만
마음 속에 숨겨 둔
내 입술 끝에 걸린 이 말
널 사랑해

너를 볼때면 미소가 번져요
예전엔 모르던 낯선 모습이죠
사랑에 서툰 내 모습이지만
이제는 용기내 조금씩 다가가
니 안을 나의 빛으로 물들일래

눈을 감아도 비처럼 스며든
그 사람이 너라서 그 사람이 너라서
머리 속엔 떠오르지만
마음 속에 숨겨 둔
내 입술 끝에 걸린 이 말 널 사랑해
늦지 않길 바래요 지금 내가 달려가
너를 품에 꼭 안고서 고백할게

눈을 감아도 비처럼 스며든
단 한사람 너라서 나의 끝은 너라서
더이상 숨길 수 없어서
결국 너여야 해서
내입술 끝내 고백한 말
널 사랑해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