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 Bye bye my blue 앨범 전곡연속듣기, 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백예린 - Bye bye my blue 라는 싱글앨범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감성 음색 여신'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백예린이 '우주를 건너'에 이은 두번째 싱글로 돌아왔습니다. 7개월만에 돌아온 백예린은 이번 앨범에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자작곡 2곡도 함께 발매하였습니다.

 

백예린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1기 오디션에 2등로 합격하여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고 2012년부터는 박지만과 함께 여성 듀오 15&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0살때는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에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백아연에 이어 백예린까지 연달아 히트를 치고있습니다. 신인걸그룹과 솔로 여가수 두명이 연달아 히트를 친건데요. 대단한 JYP엔터테인먼트네요. 그룹부터 솔로까지.. 곧이어 원더걸스도 나온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원더걸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중 하나였으니 무난히 히트를 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얼마전 '서울레코드페어'를 통해 공개된 원더걸스 한정판 싱글 레코드가 90분만에 품절이 되었답니다. 어마어마합니다. 예전의 인기보단 덜 하겠지만 그래도 원더걸스는 원더걸스인듯 합니다.

 

백예린은 이번 타이틀곡에 작사로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감성적 음색과 화법이 어우러진 타이틀곡이 벌써 멜론차트에서도 나타나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 싱글 앨범 전곡을 올려봅니다.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시고 감상해주세요~^^

 

 

앨범 수록곡 소개

 

1. Bye bye my blue
작사: 구름, 백예린 / 작곡: 구름 / 편곡: 구름

타이틀곡 "Bye bye my blue"는 '백예린'이 지난 앨범 [FRANK]에서 함께 작업한 '구름'과의 두 번째 협업으로 탄생했다.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R&B 곡으로, 후렴부의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라는 가사가 사랑에 대한 불안하고 공허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2. 그의 바다
작사: 백예린 / 작곡: 백예린, 구름 / 편곡: 구름

"그의 바다"는 물 위를 걷는 듯 귀에 착 감기는 선율과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백예린'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연인과의 관계에서 '바다'로 표현되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길 바란다는 노랫말이 감성적인 연애편지를 읽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3. Zero
작사: 백예린 / 작곡: 백예린, 구름 / 편곡: 구름

'백예린'이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한 곡으로, '백예린' 특유의 아련하면서도 감성 짙은 음색을 엿볼 수 있는 매력적인 트랙이다. 행복하고 좋은 일만 일어나지는 않지만 그런 날들 중에 당신이 있기를 바란다는 사랑에 빠진 여성의 순수한 설렘과 바람을 가득 담아 노래했다. [출처 : 멜론]

 

 

 

 

재생목록

 

1. Bye bye my blue 가사보기

 

2. 그의 바다 가사보기

 

3. Zero  가사보기

 

 

백예린 - Bye bye my blue 앨범 전곡연속듣기

 

 

 

 

Bye bye my blue 가사

 

난 왜 니가 가진 것들을 부러워하는 걸까
감당하지도 못할 것들을 손에 꼭 쥐고서
여기서 무얼 얼만큼 더 나아지고픈 걸까
너도 똑같은 거 다 아는데 내가 이기적인 걸까

많이 가져도 난 아직 너 같진 않아
아픈 기억들 위로 매일 혼자 걸어 난
아플걸 알아도 자꾸 마음이 가나 봐
그래서 자꾸 네게 욕심을 내나 봐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게 불안해서
너를 밀어내고서 불편하게 만들어
듣고 싶은 말이 너무나 많은데도
바라지를 못하고 마음 아프게 기다려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이상~~ 갱갱s ~~♥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