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백의 신부 2017 OST '심규선 - 니가 없는 날' 듣기,가사보기 [+Part.6]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하백의 신부 OST 심규선의 '니가 없는 날'이 발표 됐습니다. '니가 없는 날'은 애절한 보이스를 가진 심규선이 참여한 곡으로 소아(신세경)의 메인 테마곡이며 섬세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하백의 신부 OST 정기고의 '생각이 납니다'가 발표 됐습니다. 정기고의 '생각이 납니다'는 하백(남주혁)의 메인 테마곡으로 소아(신세경)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며 정기고의 애절한 보이스가 아련한 멜로디와 어우러진 노래라고 합니다.

 

하백의 신부 OST 2017 김이지(꽃잠프로젝트)의 'Pop Pop'이 발표 됐습니다. 'Pop Pop'는 꽃잠프로젝트 김이지가 참여한 곡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표현한 노래이며 김이지의 맑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하백의 신부 OST 세번째 곡 케이시의 '꿈꾸던 날'이 발표 됐습니다. 케이시의 '꿈꾸던 날'은 소아(신세경)을 향한 하백(남주혁)의 애틋한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몽환적인 분위기에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케이시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노래라고 합니다.

 

하백의 신부 OST 사비나앤드론즈의 'Glass Bridge'가 발표 됐습니다. 사비나앤드론즈의 'Glass Bridge'는 극의 감정씬에 삽입된 곡으로 사비나앤드론즈의 특유한 음색이 아름답지만 슬픈 선율과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하백의 신부 2017 첫번째 OST 양다일의 '이렇게 좋은 이유'가 발표가 됐습니다. '이렇게 좋은 이유'는 작곡가 폴리와 남혜승이 감독이 곡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듀엣가요제를 비롯해 여러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매력적이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양다일이 함께한 곡이라고 합니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새롭게 선보이는 tVN월화드라마로 만화 '하백의 신부'를 원작으로 하며 오늘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백의 신부 2017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인간 세상에 내려온 물의 신 '하백'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팔자인 여의사 '소아'의 판타지로맨라고 합니다. 드라마의 출연진으로는 신세경, 남주혁, 임주환, 정수정(크리스탈), 공명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심규선' [하백의 신부 2017 OST Part 6]

니가 없는 날"은 [하백의 신부 2017] 여자 주인공 소아(신세경 분)의 메인 테마곡으로 11, 12회 주요 장면에 삽입됐다. 

특히, 11회 하백(남주혁 분)이 소아(신세경 분)의 곁을 떠나기 위해 정리하는 과정에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눈가를 촉촉히 적셨다는 후문. 
"니가 없는 날"의 가창은 쓸쓸하고 애절한 음색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심규선(Lucia)'이 참여한다. 나직이 읇조리듯 시작하는 도입부와 후렴구의 멜로디가 '심규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세련되고 섬세한 연주가 더해져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한층 끌어올린다.

 

'정기고' [하백의 신부 2017 OST Part 5]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사랑 받는 국민 썸남 '정기고'가 참여한 [하백의 신부 2017] 다섯번째 OST "생각이 납니다"가 공개됐다. 

"생각이 납니다"는 극 중 소아(신세경 분)를 향한 하백(남주혁 분)의 심정을 잘 대변하고 있는 멜로 메인 테마곡으로, '정기고'의 애절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가슴을 적실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9회 엔딩 장면이었던 하백과 소아의 애틋한 키스씬에 삽입되어 감정을 증폭시켰을 뿐만 아니라, 9회에 이어 10회의 엔딩도 장식하며
음원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문의를 받아왔던 곡이다. 

  

'김이지 (꽃잠프로젝트)'  - [하백의 신부 2017 OST Part.4]

"Pop Pop"은 소아 (신세경 분)가 하백 (남주혁 분)과 사랑에 빠지기 전 자신의 애매모호한 감정을 비눗방울 거품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김이지의 잔잔한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귀를 포근히 감싸주는 노래다.
실제로 이 곡은 지난 5회에서 하백 (남주혁 분)이 소아 (신세경 분)를 위해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방출하며 식사를 대접하는 장면에 삽입되었던 곡으로,
하백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평가와 함께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곡이다.

 

'케이시' [하백의 신부 2017 OST Part.3]

"꿈꾸던 날"은 모던락적인 분위기에 건반과 기타의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케이시의 감성이 짙게 묻어나며 불안한 사랑의 감정이 담긴 가사를 전달해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적실 예정이다. '하백의 신부 2017'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케이시'는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랩과 노래를 모두 소화하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이번 곡을 통해 특유의 감성으로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하백의 신부 2017 OST Part 2'

"Glass Bridge"는 심장소리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악기 소리를 최대한 줄여 '사비나앤드론즈'의 몽환적인 목소리에 집중하게 만드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창자의 쓸쓸하면서도 독특한 감성 보이스가 첼로 선율과 어우러져 아름답지만 슬픈 이중적 느낌을 자아낸다. '하백의 신부 2017'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사비나앤드론즈'는 한국대중음악상 후보에 오른바 있는 실력파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인 음색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양다일' [하백의 신부 2017 OST Part.1

인기 만화 ‘하백의 신부’를 원작으로 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하백의 신부 2017’의 첫 OST 주자로 실력파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나선다.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측은 양다일이 가창한 OST Part 1 ‘이렇게 좋은 이유’를 공개했다. ‘이렇게 좋은 이유’는 ‘듀엣가요제’에서 소찬휘의 ‘티어스(Tears)’를 부르며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인 감성 R&B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가창에 참여해, 섬세함부터 강렬함까지 넓은 감정의 폭을 보여주며 리스너를 사로잡을 예정이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심규선 - 니가 없는 날 - 가사보기

 

2. 정기고 - 생각이 납니다 - 가사보기

 

3. 김이지 (꽃잠프로젝트) - Pop Pop - 가사보기

 

4. 케이시 - 꿈꾸던 날 - 가사보기

 

5. 사비나앤드론즈 - Glass Bridge - 가사보기

 

6. 양다일 - 이렇게 좋은 이유 - 가사보기

 

 

하백의 신부 2017 OST '심규선 - 니가 없는 날' 듣기,가사보기 [+Part.6]

 

 

 

심규선 - 니가 없는 날 - 가사보기

 

 

어렵게 한 발자욱을 뗀다
힘겹게 내 눈을 닫고 잠든다

하루 몇 분들이 이렇게 길고
익숙한 일들 그 모든 일이
아프기만해

버겁기만 해

it’s so lonely 니가 없는 날
i’m so lonely 아무도 없는 밤
쓸쓸한 기억만 끌어안고
이렇게 매일 널 기다린다

stay on my way
stay on my time
I'm standing by your emtpy space
still in my heart, my dream
오늘은 어디에 뜬 별을 보며
널 떠올릴까

가끔 걸터 앉아 아무런 마음도
아무 생각도 한 적 없는데
왜인지 눈물나
왜 이래

it’s so lonely 니가 없는날
i’m so lonely 아무도 없는 밤
쓸쓸한 기억만 끌어안고
이렇게 매일 널 기다린다

stay on my way
stay on my time
only if I can turn back to time
still in my heart, my dream
오늘은 어디에 뜬 별을 보며

널 떠올릴까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