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 예쁘니까 [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아이돌학교의 교가 '예쁘니까'가 발표 됐습니다. '예쁘니까'는 오늘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아이돌학교의 교가로 앞으로 아이돌로 성장을 하게 될 학생들의 설레임과 기대에 대해 밝게 표현한 노래로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서로 참여를 했습니다. 또한 본방송 전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돌학교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돌학교는 엠넷에서 방송되며 걸그룹이 되고 싶어하는 소녀들이 맞춤형 교육을 통해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으로 학교장으로 이순재님, 담임으로는 김희철, 음악 선생님으로는 바다와 장진영이, 안무 선생님으로는 스테파니와 박준희가, 체육 선생님은 윤태식, 총괄 프로듀서는 블랙아이드필승이 담당을 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최초! 걸그룹을 육성, 데뷔시키는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 [아이돌학교]

 
걸그룹이 되고 싶은 열정이 예쁜 소녀들이 아이돌 맞춤형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예쁘고 실력있는 걸그룹으로 데뷔한다!성장형 아이돌 육성 학원물 <아이돌학교>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Mnet,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예쁘니까 - 가사보기

 

2. 예쁘니까 안무 (거울모드)

 

3. 예쁘니까 안무 (Full Ver.)

 

 

아이돌학교 - 예쁘니까 [듣기,가사보기]

 

 

 

아이돌학교 - 예쁘니까 - 가사보기

 

랄랄랄라 워우워 예
랄랄랄라 워우워

믿어봐 할 수 있다고 믿어봐
고민마 걱정말고 날 믿어봐
괜찮아 뭘 해도 난 예쁘니까
(alright o I'm gonna be OK)

one two three 주문을 더 외워봐
날 위한 세상을 기대해봐 우리
(alright alright o I'm gonna be OK)

너무 겁내 하지마 마음이 예쁜 나잖아
위로 위로 위로 더 올라가자 할 수 있어

(꿈을꿔봐) 난 뭘해도 예쁘니까
(춤을춰봐) 빛나는 날 상상해봐
(그래그래 두근두근 하게)
우린 예쁘니까 예쁘니까 예예

(꿈을꿔봐) 우린 모두 예쁘니까
(춤을춰봐) 빛나는 날 상상해봐
(그래그래 두근두근 하게)
나는 예쁘니까 우린 예쁘니까

랄랄랄라 워우워 예

저길 봐 모두가 나를 보잖아
여길 봐 꿈꿔왔던 내 모습을
기다려온 내일의 나를 그려봐

(alright o I'm gonna be OK)

one two three 하나부터 열까지
날 위한 세상을 기대해봐 우리

(alright alright o I'm gonna be OK)

자신없어 하지마 충분히 예쁜 나잖아
위로 위로 위로 더 소리쳐봐 할 수 있어

(꿈을꿔봐) 난 뭘해도 예쁘니까
(춤을춰봐) 빛나는 날 상상해봐
(그래그래 두근두근 하게)
우린 예쁘니까 예쁘니까 예예

(꿈을꿔봐) 우린 모두 예쁘니까
(춤을춰봐) 빛나는 날 상상해봐
(그래그래 두근두근 하게)
나는 예쁘니까 우린 예쁘니까

난 맘이 더 예쁜데
오 난 다 예쁘니까 Let's go

(꿈을꿔봐) 난 뭘해도 예쁘니까
(춤을춰봐) 빛나는 날 상상해봐
(그래그래 두근두근 하게)
우린 예쁘니까 예쁘니까 예예

(꿈을꿔봐) 우린 모두 예쁘니까
(춤을춰봐) 빛나는 날 상상해봐
(그래그래 두근두근 하게)
나는 예쁘니까 우린 예쁘니까

랄랄랄라 예쁘니까 예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