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왠 - 처음이니까 [뮤비/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오왠의 '처음이니까'가 발표 됐습니다. 지난해 10월 싱글앨범 [Fall In Love]를 발표했던 오왠이 미니앨범 [When It Loves]를 발표 했습니다. 오왠의 미니앨범 [When It Loves]는 타이틀 곡인 '처음이니까'를 포함한 신곡 4곡과 기존 발표곡 2곡을 포함해 총 6곡으로 사랑을 주제로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처음이니까'는 어쿠스틱 사운드에 오왠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누구나 살면서 겪어보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 곡이라고 합니다.

 

 

 

오왠’의 새 앨범 [When It Loves]
사랑의 감정을 다양하게 풀어낸 두 번째 EP 앨범

 
싱어송라이터 ‘오왠’의 새 앨범 [When It Loves]는 사랑을 주제로 다양한 감정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두 번째 EP앨범이다.
 
신곡 4곡과 선 공개된 2곡 포함 총 6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 팝부터 록 그리고 ‘오왠’ 특유의 발라드까지 다양한 노래들로 채워졌다. 솔직한 가사와 그루브한 멜로디, 한 단계 성숙된 보컬에 편곡과 프로듀싱이 더해져 세련된 EP앨범으로 탄생했다.
 
지금도 여전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데뷔 EP [When I Begin] 발표 후 지금껏 쉼 없이 달려온 ‘오왠’은 이번 앨범으로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밴드 ‘아이엠낫’ 멤버이자 ‘이적’ ‘이승환’ 등과 작업해온 ‘양시온’, ‘10CM’ 프로듀서 ‘이요한’, 콜라보 작업으로 두곡의 싱글을 발표했던 ‘곰PD’와 세션 멤버인 ‘이찬동’ ‘이현승’ ‘유건이’ 편곡으로 참여해 ‘오왠’의 곡에 딱 맞는 옷을 입혔으며 데뷔 앨범부터 항상 작업해 온 ‘고현정’ 기사의 믹스에 영국 런던 메트로폴리스 ‘스튜어트 혹스(Stuart Hawkes)’의 마스터링으로 고퀄의 음악을 들려준다.  
 
타이틀곡이자 두 번째 트랙인 “처음이니까”는 살면서 경험하는 처음의 감정 그 중에서 처음 겪어보는 이별, 처음 맞이하는 상처 슬픔 등 누구나 살면서 겪어보는 그런 감정과 삶을 이해하고 위로하는 노래이다.[출처:멜론]

 

 

오왠 - 처음이니까 [뮤비/듣기/가사보기]

 

 

 

오왠 - 처음이니까 - 가사보기

 

지나갈 것 같던 이야기들도
어느새 내 귓가에 맴돌고
희미해진 달에 빛의 크기도
언젠가 다시 밝아오겠지

있다면 말을 해줘 내게 음음
다시 한번 손이라도 뻗어보게
없어도 말은 해줘 매일
우리 몰래 닿을 수도 있잖아

슬픈 밤이 찾아오면 기댈 곳도 하나 없는데
이런 밤을 잡아줘요 매일 우린 처음이니까

울고 싶을 땐 울어도 돼
아무도 내 이야길 듣지 않아
한숨만 길게 늘어 지는 날은
우린 모두 똑같으니까

슬픈 밤이 찾아오면 기댈 곳도 하나 없는데
이런 밤을 잡아줘요 매일 우린 처음이니까

그래 난 가끔 생각이 많아져요
나만 겁이 많은 걸까
아직 이곳은 내게 버거워서 잠에 들기가 무서워요

슬픈 밤이 찾아오면 기댈 곳도 하나 없는데
이런 나를 잡아줘요 매일 우린 처음이니까

지나갈 것 같던 이야기들도
언젠가 다시 밝아오겠지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