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 별 [뮤비/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양요섭의 '별'이 발표 됐습니다. 지난 2012년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Collaqe]를 발표했던 양요섭이 두번째 미니앨범 발표를 앞두고 선공개곡 '별'을 발표 했습니다. '별'은 하이라이트 라이브 콘서트에서 공개를 했던 곡으로 자신을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곡이며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에 양요섭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양요섭' [별]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양요섭'이 자신의 이름으로 6년만에 발매하는,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의 선공개 곡 "별"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에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따뜻한 발라드로 힘들고 지친 세상 속에서 자신을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냈다.

 
지난 해 연말 2017 HIGHLIGHT LIVE <CELEBRATE> 콘서트에서 먼저 발표한 바 있는 "별"은, 사실 오롯이 팬들을 위한 노래다. 고맙다고, 늘 힘이 된다고, 사랑한다고 말해서, 이번엔 다시 한번 내 마음을 오래 기억해 달라고, 지금까지 나의 빛이 되어 주어서 고맙다고, 나도 이제 너의 별이 되겠다며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 목소리로 고백한다. 차가운 밤하늘에 떠있는 맑은 달과 별, 그 하늘에 떠 있는 모든 빛들에게 가장 완벽하게 어울리는 노래.[출처:멜론]

 

 

양요섭 - 별 [뮤비/듣기/가사보기]

 

 

 

양요섭 - 별 - 가사보기

 

우리가 함께 보고 있는 저 별은
긴 시간 홀로 밝게 빛나 왔을 거라고
말해주던 그 추운 겨울밤이 또 생각나
하늘을 쳐다보네

우리가 함께 보고 있는 별처럼
네 맘에 가장 오래 남아 밝게 빛나는
별이 될게 네게 약속할게
어두운 시간을 함께 견뎌준 너에게

나를 믿어준 그대에게 너무나도 감사해
가끔 어려운 일들이 나를 괴롭히더라도
나 그대의 그 마음속에서 빛나는 별이 될게요
그대를 지켜 줄게요

우리가 함께 보고 있는 별처럼
네 맘에 가장 오래 남아 밝게 빛나는
별이 될게 네게 약속할게
어두운 시간을 함께 견뎌준 너에게

나를 믿어준 그대에게 너무나도 감사해
가끔 어려운 일들이 나를 괴롭히더라도
나 그대의 그 마음속에서 빛나는 별이 될게요
그대를 지켜 줄게요

오늘도 따스함을 머금은
이 별이 빛나는 그 이유는
이 노래를 듣는 바로 너란 걸

항상 지켜 줄게요
그댈 잃지 않도록
가장 빛날 수 있는 그댈 위해

나를 믿어준 그대에게 너무나도 감사해
가끔 어려운 일들이 나를 괴롭히더라도
나 그대의 그 마음속에서 빛나는 별이 될게요
그대를 지켜 줄게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