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달 푸른해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붉은달 푸른해 OST 노래모음 입니다.

 

붉은달 푸른해 ost 김민승의 '다시 웃을 수 있을까'가 발표 됐습니다. '다시 웃을 수 있을까'는 몽환적인 사운드에 김민승의 세련되고 섬세한 보이스가 더 해진 곡으로 아동학대 피해자들의 아픔과 상처를 따뜻하게 보듬어주는 곡이라고 합니다.

 

붉은달 푸른해 ost 구구단 해빈의 '그때부터'가 발표 됐습니다. '그때부터'는 드라마의 정서와 조화를 이룬 멜로디와 사운드에 가창자로 참여한 구구단 해빈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붉은달 푸른해 ost 빅스 엔의 '가장자리'가 발표 됐습니다. '가장자리'는 빅스 엔이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깊은 울림의 사운드에 엔의 따뜻한 음색이 더 해진 곡으로 아동학대 피해자들의 아픔과 슬픔을 위로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붉은달 푸른해 OST 리차드파커스의 '그 밤에도 별은 찬란히 빛났다'가 발표 됐습니다. '그 밤에도 별은 찬란히 빛났다'는 세련된 비트와 무그 베이스의 쓸쓸한 정서에 리차드파커스의 몽환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붉은달 푸른해 ost 이바다의 'Moonlight'가 발표 됐습니다. 'Moonlight'는 미스터리 한 사건들의 이면에 외면할 수 없는 아픔을 차가운 달빛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에 이바다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붉은달 푸른해 OST 진실의 '그림자'가 발표 됐습니다. '그림자'는 드라마의 정서에 맞는 입체적인 사운드에 가창자로 참여한 진실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 해진 곡으로 의문의 사건이 시작되는 녹색 옷을 입은 소녀의 진실에 다가가는 차우경(김선아)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붉은달 푸른해는 MBC수목드라마로 지난달 21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9회분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붉은 달 푸른 해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3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엔, 나영희 등이 출연중 입니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6] '김민승' - "다시 웃을 수 있을까"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6 [다시 웃을 수 있을까]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무지개는 있다], 그녀는 예뻤다 OST [쿵쿵쿵] 등에 참여하며 섬세하고 감각적인 보컬을 들려주었던 김민승이 참여한 곡이다. 몽환적인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레이어드된 보컬의 나른한 무드가 세련된 우울감을 그려내는이 곡은 소리 죽여 흐느껴 우는 아동학대 피해자들의 아픔과 상처를 따뜻하게 보듬고 있다.

 

'해빈'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5]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5 [그때부터]는 마이너 화성의피아노 컴핑이 묵직하게 쌓아 올린 긴장감 위에 스산한 텍스처의 보컬 톤으로 드라마의 정서에 맞춰변화를 시도한 해빈(구구단)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드라마가 던지는 묵직한 화두를 무게감 있게들려주고 있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4] ‘엔(VIXX)’ - “가장자리”

부드럽고 선한 용모 뒤에 비밀스러운 서사를 감추고 있는 남자 이은호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엔(차학연)이 참여한 이 곡은 발버둥쳐도 헤어나올 수 없는 아픔과 두려움을 안타까운 관찰자의 시점으로 담아내며 깊은 울림의 사운드와 엔의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으로 위로하며 시청자와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3] ‘리차드파커스’ - “그 밤에도 별은 찬란히 빛났다”

세련된 비트와 우울한 질감의 무그 베이스가 만들어내는 쓸쓸한 정서에 ‘리차드파커스’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이 곡은 찬란한 별빛 아래 차갑고 건조한 도시의 무심함과 외면할 수 없는 아픔을 칠링한 사운드의 시티팝으로 들려준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2] ‘이바다’ - “Moonlight”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2 ‘Moonlight’는 드라마 속 미스터리한 사건들의 이면에 웅크리고 있는 외면할 수 없는 아픔을 슬프고 차가운 달빛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이바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들려주는 도입부의 슬프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후렴구의 사운드는 보이지 않는 진실에 다가가는 인물들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내고 있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1] ‘진실(Mad Soul Child)’ - “그림자” 
매드소울차일드의 멤버 ‘진실’이 ‘붉은 달 푸른 해’ OST의 첫 번째 목소리로나섰다.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이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1 ‘그림자’는 의문의 사건이 시작되는 녹색 옷을입은 소녀의 진실을 찾아가는 차우경(김선아)의 이야기를 ‘진실’의 유니크한목소리에 빈티지한 팝 록 사운드를 덧대어 들려주는 곡으로 드라마가 보여주는강력한 흡입력과 묵직한 긴장감을 따뜻한 질감의 사운드를 통해 역설적으로풀어내며 미스터리한 드라마의 정서를 입체적으로 완성하고 있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김민승 - 다시 웃을 수 있을까 - 가사보기

 

2. 해빈(구구단) - 그때부터 - 가사보기

 

3. 엔(빅스) - 가장자리 - 가사보기

 

4. 리차드파커스 - 그 밤에도 별은 찬란히 빛났다 - 가사보기

 

5. 이바다 - Moonlight - 가사보기

 

6. 진실 - 그림자 - 가사보

 

 

붉은 달 푸른 해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김민승 - 다시 웃을 수 있을까 - 가사보기

 

긴 시간을 소리죽여 울면서
넌 얼마나 많은 눈물 삼켰을까
그 아픔이 하늘까지 쌓여서
온 세상을 푸르게 멍들였네

희미해져 가는 너
가려져 버린 길
아무런 기대 없는 내일

늘 따뜻한 햇볕이 내리던 두 볼에
온종일 끊이지 않던 웃음
그 아름답던 어린 날들의 미소로
되돌아갈 수 있을까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어둠 속을 하염없이 걸으며
지워진 건 저 길만이 아니었어
그 누구를 미워할 수 없어서
스스로를 탓하고 지워갔지

흐릿해져 가는 별
보이지 않는 꿈
점점 더 멀어져 간 내일

또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 가슴엔
온종일 그치지 않는 슬픔
언젠가 얼어붙은 눈길이 녹으면
너에게로 달려갈 게
널 내 품에 안아줄 게

한발씩 한발씩
내게로 걸어와
무엇도 네 잘못이 아닌 걸

한발씩 한발씩
세상을 향해서
다시 웃을 수 있게

또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 가슴엔
온종일 그치지 않는 슬픔
언젠가 얼어붙은 눈길이 녹으면
너에게로 달려갈 게
널 내 품에 안아줄 게

긴 어둠이 지나고
다시 햇볕이
얼어붙은 두 볼에 내리면
참 아름답던 어린 날들의 미소로
되돌아갈 수 있을까
다시 웃을 수 있을까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